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오프라인 입소문 타더니…소비자 '최애 브랜드' 됐다 2024-06-24 18:29:59
하이트진로 ‘테라’를 역전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새롭게 확산하고, 온라인상 이슈는 오프라인을 통한 구전으로 이어진다”며 “긍정 구전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경험을 관리해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인지하고 지속 성장할...
KMAC, 2021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 지표 제시 2021-06-16 14:25:18
데이터가 긍정 감성어 대비 매우 적은 양으로 집계되어 최종적으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를 기록하였다. 온라인 매체 상의 구전 효과가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는 만큼, 브랜드자산 구축을 목표로 하는 기업들은 소셜미디어 상의 긍정 구전효과를 전파하기 위한...
[인터뷰] 이현이의 긍정론 2020-09-03 15:49:00
티베트 속담처럼 인생은 부정보다 긍정이 실로 영양가 있다. 온전한 긍정을 취해 지금의 긍지를 이끌어낸 모델 이현이 역시 그만의 소신으로 무너짐 없는 단단한 삶을 지탱하고 있었다. 인터뷰 곳곳에도 그의 기운이 담겨있다. 그는 세계적인 패션 하우스의 런웨이부터 각종 방송, 광고, 라디오까지 두루 섭렵하며 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 결과 발표 2020-07-03 17:33:18
이기동 KMAC 진단평가3본부장은 "다양한 구전 채널 속에서 소비자의 긍정구전이 구매의사결정에 거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브랜드 추천에 대한 지표설정 및 관리 체계 마련이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의 긍정구전 브랜드 육성과 동시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도모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고객추천지수 향상을 위한 제언 "소비자 요구사항 파악해 빠르게 개선하라" 2016-12-18 17:41:21
충성도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보다 긍정적인 고객 만족 경험에서 나온다. 제품, 서비스의 기능적인 가치보다는 제품, 서비스, 직원, 커뮤니케이션 등을 보고 느낀 감성적인 가치에 의해 형성된다. 세분화된 고객군별로 다르게 나타나는 경험 흐름의 세부 분석을 통해 고객 특성에 따른 주요 경험 접점을 발굴하고 긍정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