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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은 안가도 여긴 매일 가요"…MZ 놀이터 '대성공' 2024-11-26 17:36:40
저렴한 도시락부터 1만원 안팎의 프리미엄 도시락까지 구색을 다양화해 이 같은 수요를 빨아들였다. 최근 도시락 경쟁력이 높아지면서 ‘편의점 왕국’인 일본에 비해서도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도시락뿐만이 아니다. 일반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편의점 자체브랜드(PB) 상품도 빠르게 확장 중이다....
국방 혁신 AI…“민간 클라우드 도입 필수”[긱스] 2024-11-26 15:23:50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최근 국방에 인공지능(AI)을 도입하는 과정에서 클라우드 도입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미국은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MS)의 애저 등 자국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이다. 거대언어모델(LLM) 등 각종 AI...
트레이딩뷰, 25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시작…최대 70% 할인 2024-11-26 14:43:46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플랜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추가적으로 고급 분석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와 얼티밋의 두 가지 프로페셔널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트레이딩뷰 공식 웹사이트에서 모든 기능을 확인하고 플랜을 비교할 수 있다. 트레이딩뷰 관계자는 "이번 기간 한정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세계 최대 트레이딩...
[오늘시장 특징주] 하나투어(039130) 2024-11-26 10:16:40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세이브, 스탠더드, 프리미엄 등 다양한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패키지는 추가 비용 없이 고품질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만약 안내되지 않은 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찬원 나온다고?" 우르르…4060 사로잡은 이벤트 정체 2024-11-25 17:29:55
간단한 음식도 제공했다. PSR블랙은 4060 중장년층이 대부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자사의 쇼핑 앱에 4050을 타깃으로 VIP 전용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지난 19일 열었다. VIP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더 쇼케이스에선 시중에서 구하기 쉽지 않은 프리미엄 상품을 주로 판매한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1조 브랜드' 헤지스, 유럽·중동 공략 2024-11-25 17:28:25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이후 철저한 현지화와 프리미엄 전략을 토대로 매장이 530여 개까지 늘어나는 등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해 중국 헤지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 늘었다. 헤지스는 중국에서 중저가 전략을 택한 다른 K패션 브랜드와 달리 제품 가격과 품질을 한국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고소득층이 쇼...
오로라·손오공 '희비'…완구업 판도 가른 IP 2024-11-25 17:11:33
버추얼 아이돌을 선보인 데 이어 6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메리메이어를 인수해 신규 IP를 확보했다. 지난해 자체 완구 유통망을 구축한 SAMG엔터의 상황도 비슷하다. SAMG엔터 관계자는 “자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열풍을 일으켜 관련 의류제품의 재고를 터는 등 재무 개선이 이어졌다”며 “4분기 흑자...
프리미엄 TV 시장도 맹추격하는 中…삼성·LG 자리 '흔들' 2024-11-25 11:43:54
1위인 삼성전자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프리미엄 TV 시장에서도 LG전자를 제치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모습이다. 25일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퀀텀닷 액정표시장치(QD-LCD)·미니 LED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TV 모델은 출하량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
美 금융전문가들, 대선 전부터 '국가부채'를 더 크게 우려 2024-11-25 10:56:06
상승했다. 장기 국채의 단기 국채 대비 금리 기간 프리미엄도 2010년 이후 최고치에 근접했다. 설문조사에서는 글로벌 무역 리스크도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일부 응답자는 관세 장벽이 보복성 보호주의 정책을 촉발해 글로벌 무역 흐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인플레이션에 다시 상승 압력을 가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증가했다. 올해(1∼9월) 현대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13.1%를 나타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같은 현상이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불황과 고물가 시기에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