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기록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올리브영N 성수는 화장품 진열과 판매 위주이던 기존 매장 콘셉트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에 방점을 뒀다. 1층엔 전시형 체험 공간인 ‘트렌드 파운틴’과 팝업 쇼룸 등이 들어선다. 2층에선 K팝 등 K컬처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외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눈에 띄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옆에는 전문 피부관리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예약 고객을...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띄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탈모 진단을 위해 장비에 달린 카메라로 두피 사진을 찍고 탈모 진행 상태와 그에 맞는 관리법을 올리브영 전문 뷰티...
보람그룹, 신성장동력 '실버사업' 본격 추진 2024-11-21 10:22:46
만드는 보석을 말한다. 천연물에서 기능성원료를 연구개발을 통해서 두뇌, 관절, 소화기, 순환건강 관련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화장품 원료 및 완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실버세대에 맞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의 원재료를 개발하고 있으며, 소엽추출물, 정향추출물, 지방산복합물(FAC),...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기능성 탈모 샴푸 ‘그래비티’가 단독 판매 중인 롯데홈쇼핑에서 또 한 번 완판됐다. 그래비티는 이해신 KAIST 화학과 석좌교수가 창업한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한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닥터제이코스, 피부 각질 없애고 영양은 채워줘 2024-11-19 16:15:47
수 있다. 일반 기성 화장품이 여드름, 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데 착안해 개발했다. 이 제품은 필링 등 피부과 시술 후에 발생하는 홍반, 색소 침착, 흉터 같은 부작용 없이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또 김치 등에서 분리한 종균이 항산화, 염증 완화, 보습 증진, 피부톤 개선,...
블루반, 블루라이트까지 막아주는 선크림 2024-11-19 16:13:09
기능성 선크림을 생산하는 업체다. 이 회사가 만드는 ‘다이나믹 선크림’(사진)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까지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량으로도 자외선과...
협진 수주공시 - 냉동식품 라인 설비 증설 30.3억원 (매출액대비 29.47 %) 2024-11-14 11:30:25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4년 11월 14일 부터 2025년 05월 13일까지로 약 5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4년 11월 14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한편, 오늘 분석한 협진은 기능성 화장품 원료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K-뷰티 엑스포에는 도내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였다. 도와 킨텍스는 도내 참가기업에 부스 참가비와 통역 서비스를 지원해 230개 사의 구매자와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상담액 4500...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고른 성장을 기록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적용된 제품이 전체 제품 매출에서 약 20%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인디브랜드 고객사 신규 유입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주문량이 증가했다. 기존 고객사의 미국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