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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잇슈]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2024-09-07 07:00:07
기존 제품 대비 28%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내놨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2020년 출시 첫해에만 2억캔 판매됐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한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FGO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요오드...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홈런볼을 동시에 구매하면 1천원을 할인해주고 인기 수입 맥주는 4캔을 8천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30일까지 '수퍼드라이생맥주', '아사히', '기린이치방', '삿포로' 6개입 상품을 1만3천500원에 선보이고 '에비스' 캔 6입 제품과 '산토리'...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아사히', '기린이치방', '삿포로' 6개입 상품을 1만3천500원에 선보이고 '에비스' 캔 6입 제품과 '산토리' 캔 4입 제품도 할인한다. 이 밖에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류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식당서 소주 한 병에 6000원?…부랴부랴 진화 나선 정부 2023-02-26 11:58:40
가격을 평균 9.5% 올렸고, 하이트진로는 기린 이치방시보리·싱하·써머스비·크로넨버그 1664 블랑·파울라너 등 유흥용 가격을 이달부터 평균 15.9% 올렸다. 이번에는 가정용 맥주 가격이 동결됐지만 4월부터 인상된 주세가 적용되는 만큼 조만간 맥주값 인상이 현실화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통상 주세 인상으로...
식당·술집용 수입주류 출고가 줄인상..."다음 차례는 국산술?" 2023-02-24 17:14:32
분류된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된 수입주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 싱하, 써머스비, 크로넨버그 1664 블랑, 파울라너 등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상을 유흥 채널에 한정해 적용했고, 가정 시장용 주류제품의 출고가는 동결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경우 이달 10일부터 업장용 일부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하이트진로, 음식점·술집 판매용 수입주류 가격 16% 인상 2023-02-24 16:40:21
분류된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된 수입주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 싱하, 써머스비, 크로넨버그 1664 블랑, 파울라너 등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상을 유흥 채널에 한정해 적용했고, 가정 시장용 주류제품의 출고가는 동결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경우 이달 10일부터 업장용 일부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노재팬 끝?…일본 여행 예약 1000% 폭증 2022-09-30 17:35:51
행사에서 제외했는데 올해부터 아사히, 삿포로, 기린이치방 등을 포함한 것이다. 일본 의류 부문에서 불매운동의 집중 타깃이 됐던 유니클로의 실적 역시 회복세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지난 회계연도(2020년 9월 1일~2021년 8월 31일)에 529억원의 영업이익을 내 흑자로 전환했다. 이 기간에...
"일본 여행 가서 맥주도 마시고 쇼핑도 실컷 할래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9-27 08:11:19
아사히, 삿포로, 기린이치방 등이 포함된 것이다. 일본 의류 부문에서 불매운동의 집중 타깃이 됐던 유니클로의 실적 역시 회복세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의 지난해(2020년9월1일~2021년8월31일) 매출은 5824억원으로 전년(6298억) 대비 7.5% 줄었지만 영업손익은 884억원 적자에서 529억원 흑자로...
'일본산' 자취 감춘 수입맥주…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2022-03-09 19:32:14
‘톱10’에 이름을 올렸던 기린이치방과 삿포로도 순위권에서 자취를 감췄다. 아사히가 내놓은 1위 자리를 두고선 하이네켄과 칭따오가 박빙의 접전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하이네켄이 1위를 차지했지만 올초에는 칭따오가 다시 선두를 되찾았다. 업계에선 하이네켄과 칭따오의 점유율 격차를 1~2%포인트 수준으로 보고...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술을 마시는 사람이 늘면서 가성비가 중시됐기 때문이다. 기린은 주력 맥주 브랜드인 ‘이치방시보리’의 판매량이 24% 줄었다. 하지만 다이산 1위 혼기린 덕분에 전체 매출량(1억3000만 상자)은 전년보다 5% 줄어드는데 그쳤다. 맥주 출하량(6517만 상자)이 22% 줄어든 아사히는 이를 만회할 대체상품이 부족했다. 전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