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루타넥스 X 지더제이에이치’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2025-02-06 10:00:07
주요 라인업으로 기초스킨케어 및 배우 송지효와 협업하여 개발한 향수 지더제이에이치(G THEJH) 등이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품목 35% 세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그밖에도 다양한 구매 고객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브랜드관계자는 “신라면세점...
美 아마존서 K뷰티 돌풍…기초화장품 판매 122% 쑥 2025-01-21 17:31:07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초(스킨케어) 분야에서는 아예 K뷰티를 표방한 미국 브랜드가 등장했다. 21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산 기초 화장품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2%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아마존 내 전체 기초 화장품 판매액은 29% 늘었다. K뷰티 제품 판매액 증가율이 전체의...
"1000원짜리 맞아?"…다이소서 대박 난 '가성비 화장품' 2025-01-16 10:23:14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 폼 등 8가지 기초 화장품으로 개당 1000~5000원대다.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경우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대 위기에 화성코스메틱 '퀀텀 점프'…화장품업계 놀래킨 어펄마[PEF 밸류업 사례탐구] 2025-01-15 16:11:16
일이었다. 이렇게 유치한 대표적인 신규 고객사가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로드스킨'과 미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인 브랜드 '메이크업 바이 마리오' 등이다. 1030 젊은 세대에게 이제 막 인기를 끄는 소위 말해 '뜨는' 브랜드다. 어펄마캐피탈은 인수 전 100곳에 불과했던...
"다이소도 아닌데 대박"…화장품 팔아 5000억 벌어들인 곳 2025-01-10 07:37:16
버티컬 서비스 R.럭스(LUX)를 선보인데 이어 PB(자체브랜드) 스킨케어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 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000억원을 돌파한 뷰티컬리를 더 키운다. K뷰티가 인기를 끌면서 수요가 많고, 화장품 사업 특성상 높은 수익성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PB 자회사 CPLB를 통해 PB '...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시장에서의 폭발적 성장을 이루어내며 스킨케어 제품에서 두각을 나타낸 지피클럽은 코스닥 상장사로서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인 코디를 인수함으로써 스킨케어 부문은 지피클럽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은 코디를 중심으로 두 회사 간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비단 화장품 업계뿐만이 아니다. 모건스탠리PE는 올해 2월...
로레알, '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수 2024-12-23 19:46:01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처럼 명확한 성분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번 인수로 로레알은 색조(3CE)와 기초(고운세상)를 포괄하는 K뷰티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3CE를 운영하는 난다는 지난해 매출 2249억원, 영업이익 396억원을 기록했다. 알렉시 페라키스발라 로...
편의점서 3000원에 팔더니 초대박…"다이소 갈 필요 없네" 2024-12-21 13:37:54
따르면 편의점 CU가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선보인 소용량 기초화장품 3종(세럼·물광팩·수분크림)은 이달 17일까지 누적 판매량 3만개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CU에서 지난 9월 출시된 이후 CU가 판매하는 화장품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3000원 균일가다. 편의점 GS25도 지난 5월...
"한국 진짜 미쳤어" 극찬…해외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슈+] 2024-12-02 20:01:03
아니다. 현재 해외 틱톡에서는 한국의 주 식재료인 쌀을 이용한 마스크팩, 로션, 크림 등 기초 화장품도 인기몰이 중이다. SNS에 '한국 쌀 스킨케어'(koreanriceskincare), '한국 쌀 마스크팩'(koreanricemask) 등으로 검색하면 유명 인플루언서부터 일반 SNS 이용자들까지 쌀을 쪄서 꿀과 섞어 마스크팩을...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메디힐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여행용 및 기초 화장품 3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소용량 제품의 강자인 다이소도 뷰티 제품을 대폭 강화한다. 다이소는 지난 13일 쿤달, 메디필, 밀크터치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