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폭 넓히는 신유열, 타임빌라스 수원 찾아 2024-10-24 17:46:21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부회장),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등 임원 수십 명과 함께 현장 점검에 나섰다.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정 대표가 구역별로 설명했고, 신 전무는 설명을 들으며 한 층 한 층 현장을 살폈다. 신 전무는 이날 타임빌라스가 롯데그룹 유통의 미래인지 묻는 기자의 질문에 “네”라고 했다. 신 전무는...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확대하려는 전략이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가운데)는 16일 열린 동경긴자점 리뉴얼 행사에서 “일본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하이브리드 전략으로 재도약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장남인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왼쪽)도 참석했다. 롯데면세점이 2016년...
롯데면세점, 일본 동경긴자점 재단장…기념식에 신유열 참석 2024-10-16 15:00:49
롯데면세점, 일본 동경긴자점 재단장…기념식에 신유열 참석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면세점은 8년 만에 일본 동경긴자점을 전면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2016년 일본 도쿄 최초로 시내면세점 특허를 취득해 문을 연 동경긴자점은 긴자역 인근 도큐플라자 긴자 8∼9층에 있다. 이날 오전 열린...
40대 기수 고이즈미 '자민 총재론' 힘받나…스가 전 총리 "지지"(종합) 2024-09-09 11:32:14
도쿄 중심가인 긴자 연설에는 약 5천명, 전날 요코하마 연설에는 약 7천명이 모여 그의 대중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고이즈미 준이치로 전 일본 총리 차남인 고이즈미 전 환경상은 올해 43세의 젊은 나이와 준수한 외모로 대중적인 인기가 높다. 특히 지난해 연말 이후 자민당이 비자금 스캔들로...
40대 기수 고이즈미 '자민 총재론' 힘받나…스가 전 총리 "지지" 2024-09-09 10:30:11
도쿄 중심가인 긴자 연설에는 약 5천명, 전날 요코하마 연설에는 약 7천명이 모여 그의 대중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고이즈미 준이치로 전 일본 총리 차남인 고이즈미 전 환경상은 올해 43세의 젊은 나이와 준수한 외모로 대중적인 인기가 높다. 특히 지난해 연말 이후 자민당이 비자금 스캔들로...
기시다, 방한 후 "尹대통령에 감사…한일관계 더욱 발전 힘써달라" 2024-09-08 10:40:27
윤 대통령도 두 번 일본에 왔다"면서 "특히 긴자에서 스키야키(일본식 고기전골)를 부부가 함께 먹은 것은 즐거운 추억"이라고 회상했다. 기시다 총리 부부는 윤 대통령이 정상회담을 위해 지난해 3월 일본을 방문했을 때 윤 대통령 부부를 도쿄 번화가인 긴자의 스키야키 식당으로 초대해 부부 동반으로 만찬을 했다. 기시...
"MZ세대 명품거리는 청담동보단 이곳"…'무신사 매장' 낸다 2024-08-29 15:02:32
도쿄 최대 명품 거리로 꼽히는 긴자거리 중심에 약 1500평 규모의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점에 착안했다”며 “브랜드 경쟁력 측면에서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대외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매장”이라고 말했다. 29일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점 내부를 미리 둘러보니 1519.84㎡(약 460평) 규모의 통...
롯데온, 일본 직구시장 공략…이달 말까지 추가할인 2024-08-18 06:00:03
최대 규모 종합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이 준비했다. 롯데온은 일본 직구관 구매 상품에 대해 행사 기간 최대 18% 즉시 할인 혜택과 5% 중복할인쿠폰, 10%의 결제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구매액 7만원 이상부터는 배송비가 상시 무료다. 롯데온은 일본 직구관에서 지난 1일부터 보름간 가장 인기를...
코오롱FnC 엘로드, 일본 골프 브랜드 팜스앤코와 협업 상품 출시 2024-07-22 09:06:07
특유의 색채와 디자인 강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공용 하프 슬리브 티셔츠, 하프 팬츠, 모자, 보스턴백 등으로 구성됐다. 협업을 기념해 양사는 이달 말까지 일본 더블이글 긴자점에서 엘로드X팜스앤코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블이글 긴자점은 주 대상인 40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밀집하는 핵심...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이들 브랜드는 내달 중 도쿄 프리미엄 백화점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늘려가는 데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셀프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는 도쿄 시부야 최대 규모 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지난 6월28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