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잊혀져선 안될 시간”...정전 71주년 콘서트 '네버포가튼 2024' 2024-12-05 10:06:04
'1979: 부마, 그 촛불의 시작')와 미국의 맥클레인 디머(NCSOFT '길드워 2'), 호주의 캐서린 조이(영화 '미나리' 오케스트레이터), 캐나다의 데이빗 페더맨(게임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오케스트레이터) 등이 참여한다. 영화 '실미도'와 '쉰들러 리스트'의 OST...
엔씨소프트 아레나넷, 8년 연속 소아 환자 후원 캠페인 2024-10-24 11:14:02
2017년부터 해당 프로젝트로 100만 달러(약 13억원) 이상의 모금액을 기부했다. 아레나넷은 '2024 엑스트라 라이프' 모금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9일(현지 시간)까지 '길드워2' 게임 내에서 특별 아이템 판매를 진행한다. 수익금은 전액 CMNH에 기부된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2분기 간신히 흑자 낸 엔씨…"기존 IP 강화·장르 다각화 병행"(종합2보) 2024-08-05 16:43:23
16.2% 감소했다. 순이익은 711억원으로 132.8% 늘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2천182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13%, 작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다. 전체 매출에서는 5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PC 게임 매출은 862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6%, 작년 동기 대비 2%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별로는 '리니지M'이...
엔씨소프트, 2분기 영업익 88억…작년 동기 대비 ¼ 토막(종합) 2024-08-05 15:40:10
16.2% 감소했다. 순이익은 711억원으로 132.8% 늘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2천182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13%, 작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다. 전체 매출에서는 5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PC 게임 매출은 862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6%, 작년 동기 대비 2%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별로는 '리니지M'이...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부진에 1분기 영업익 작년 대비 69%↓(종합) 2024-05-10 08:47:13
시장 전망치 118억원에 비해서는 2배 이상 상회했다. 매출은 3천97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6.9% 감소했다. 순이익은 571억원으로 50% 줄었다. 특히 주력 상품인 모바일 게임 매출이 2천494억원으로 작년 동기 3천308억원 대비 24.6% 감소했다. 게임별 매출 구성은 리니지M이 1천51억원으로 가장 컸고 리니지W 829억원,...
엔씨소프트 지난해 매출 31%, 영업익 75% 감소 2024-02-08 09:23:16
‘길드워2’ 매출 확대로 15% 성장한 37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플랫폼별로는 모바일 게임 매출이 전 분기 대비 9% 증가한 2989억원을 기록했다. ‘리니지M’의 견조한 매출과 ‘리니지2M’, ‘리니지W’ 업데이트 효과가 반영됐다. PC 게임 매출은 923억원이다. ‘쓰론 앤 리버티(TL·THRONE AND LIBERTY)’ 국내 출시와...
엔씨소프트 작년 4분기 영업익 39억원…92% 감소 2024-02-08 08:33:27
대비로는 글로벌 전 지역에서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은 2,84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3% 성장, 아시아는 847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8% 증가했다. 북미·유럽 역시 길드워2 매출 확대로 전분기 대비 15% 성장한 379억 원을 기록했다. 모바일 게임의 4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9% 상승한 2,989억 원을 기록했다....
[게임위드인] 엔씨의 구원투수? '쓰론 앤 리버티' 둘러싼 엇갈린 시선 2023-12-09 11:00:00
길드워2'와 비교해 봐도 선명하게 드러난다. '길드워2'는 맵 곳곳에 방문하면 달성도를 채워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지점이 다수 배치돼 있고, 플레이 도중에도 돌발적인 퀘스트가 발생해 플레이어를 지루하지 않게 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협동 플레이를 유발한다. 반면 TL은 퀘스트 지점 사이사이를 이동하는...
'리니지' 부진에 엔씨 3분기 영업익 89%↓…"M&A 다각도 추진"(종합2보) 2023-11-09 11:50:00
매출은 '리니지M'이 1천196억 원으로 가장 컸고 이어 '리니지W' 901억 원, '리니지2M' 549억 원, '리니지' 264억 원, '길드워 2' 210억 원, '리니지2' 205억 원 등으로 나타났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국내 매출이 65%를 차지했고 아시아 18.5%, 로열티 8.3%, 북미·유럽 7...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익 89% 뚝…"포트폴리오 다각화 추진" 2023-11-09 09:54:54
매출은 '리니지M'이 1196억원으로 가장 컸고 이어 '리니지W' 901억원, '리니지2M' 549억 원, '리니지' 264억원, '길드워 2' 210억원, '리니지2' 205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국내 매출이 65%, 이어 아시아 18.5%, 로열티 8.3%, 북미·유럽 7.8%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