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너뷰티 통해 궁극적인 조화 추구...K뷰티의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 2015-11-27 13:50:00
진입에 성공했다. 사진=깐느페어에 참가한 아모레퍼시픽의 부스. 설화수와 라네즈, 아이오페를 필두로 면세시장에서 한국브랜드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박두배 팀장은 "면세시장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핫한 이슈입니다. 깐느에는 면세점 사업자 뿐 아니라 일반 로컬 유통관계자와 브랜드 관계자, 무역업체...
[2015 TFWA]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 이끈 아시아에 주목한 깐느 2015-10-24 18:40:59
규모에서 1위를 차지한 한국은 업체의 깐느페어 참여율이 저조한 편이다. 이번 박람외에는 유일하게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참가해 세계 면세업계 관계자들을 만났다.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에어쿠션, uv미스트쿠션,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을 선보였다. 세계 면세업계의 이목이...
[2015 TFWA] 최고급 명품들을 한자리에서...브랜드의 각축장 2015-10-20 15:45:00
면세산업 최고의 박람회, 프랑스 깐느서 18일부터 6일간 열려 세계면세협회(tfwa:tax free world association) 최대 최고 규모로 개최 글로벌 명품 총망라한 브랜드 한자리에 모여 내년 전망 예측도 가능해 국제적 휴양도시인 프랑스 깐느에서 세계면세협회(tfwa) 주최로 세계면세품박람회 (2015 tfwa world exhibition)가...
루이비통 차지하는 자, 누가 될 것인가? 2015-10-14 17:53:59
박람회인 깐느페어 직전에 매해 열리는 이 행사에 올해는 비공식적으로 hdc신라 관계자도 참석할 예정이다. 초청받은 한 인사는 "정식 판매처가 아닌 hdc신라 관계자가 함께하는 것을 보면, 신규 업체중에서는 그나마 가장 가능성 있지 않겠느냐"고 귀띔했다. 때문에 두산의 명품브랜드 입점의향서에 관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