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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 위스키·한우 등 추석선물세트 판매 2024-08-25 10:49:27
전문점 '꼬모윤', 한남동 디저트 브랜드 '아틀리에폰드' 등의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바이어들이 직접 산지를 찾아 최상급의 재료들로 엄선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통적인 선물세트 강자 한우를 다채롭게 구성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도 신규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삼성물산 '자크뮈스', 압구정 현대白에 국내 4번째 단독 매장 2024-07-31 09:40:29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 3층에 약 19평 규모로 국내 4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자크뮈스는 MZ 세대가 열망하는 신명품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대표 상품인 '르 밥 아티쇼' 버킷햇은 올해 들어 전년 동기 대비 50%...
자크뮈스, 현대백화점 본점에 국내 4번째 단독매장 2024-07-31 09:17:53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069960] 본점 3층에 61.83㎡(약 19평) 규모로 국내 4번째 단독 매장을 개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신명품 브랜드로 불리는 자크뮈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보다 80% 이상 신장했다. 자크뮈스는 이번 매장 개점을 맞아...
'K팝 멤버' 토큰 사서 응원…美 코첼라 티켓 NFT로 2024-07-09 17:46:54
멤버의 포토카드를 구매하면 블록체인 토큰(꼬모) 1개를 받는다. 이 토큰으로 트리플에스 운영 방향을 결정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팬과 트리플에스의 유닛 멤버 구성, 팬덤명, 유닛 데뷔 순서 등을 정했다. 업계 관계자는 “트리플에스는 NFT를 팬클럽 관리에 활용하면서 부가 수익까지 올리는 독특한...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9곳 신규 입점…AI 제작 CM송 공개 2024-05-23 10:08:47
입점한 맛집은 에그서울과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만든 광고용 노래(CM송)도 공개했다. 가사에는 '에그서울 계란빵으로 아침을 시작해'와 같이 맛집 이름과 대표 메뉴가 담겼다. 한 여성이 신규 맛집들의...
갤러리아백화점에 '디저트 맛집' 8곳 신규 입점 2024-04-17 08:45:40
곳은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이다. 이 가운데 6곳은 백화점에 처음으로 입점하는 브랜드라고 갤러리아는 소개했다. 차백도(茶百道)는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하는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국내 시장에 상륙한 이후 백화점에서...
10 꼬르소 꼬모 서울, 김중만 사진작가 국내 첫 회고전 2024-03-21 09:29:43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출시 16주년을 기념해 고(故) 김중만 사진작가의 국내 첫 회고전 '여전히 꿈꾸는 자'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김중만 작가가 운영한 스튜디오 벨벳언더그라운드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3층 갤러리 공간에서...
대다수 의류기업 작년 '실적실망'…"올해도 내수한파" 2024-02-04 08:03:00
0.6% 늘었으나 영업이익(460억원)은 4.2% 감소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수입 상품, 온라인 중심 등 전반적인 사업군이 호조였다"며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 편집숍을 중심으로 신명품을 발굴한 데 이어 에잇세컨즈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꼬르소 꼬모’ 등을 중심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집중했다. 새로 도입한 수입 브랜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은 2030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날개 돋친 듯 팔렸다. 수입 브랜드뿐만 아니라 빈폴, 구호 등 자체 브랜드도 강화해 매출을 늘렸다. 에잇세컨즈는 작년 3000억원에 가까운 사상...
삼성 패션, 2년째 최대 실적…'혹독한 다이어트'로 날았다 2024-01-31 18:12:48
정리하고 편집숍인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을 중심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집중했다. 새로 도입한 수입 브랜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은 2030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날개 돋친 듯 팔렸다. 빈폴, 구호 등 자체 브랜드도 강화해 매출을 늘렸다. 에잇세컨즈는 작년 3000억원에 가까운 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