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지털 트윈' 모빌테크 120억 투자 유치…와디즈 '오늘의 브랜드' 출시 [Geeks' Briefing] 2023-10-11 14:30:32
활용 시 접시 투입 방향의 불편함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베스핀글로벌, 오는 25일 이커머스 산업 관련 세미나 개최 클라우드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빅데이터 및 AI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인 노하우와 전략을 제시하는 ‘Data+AI 시대, The Next Generation e커머스 생존 전략’...
"이 맛에 캠핑한다"…韓 캠핑족 늘더니 인기 폭발한 제품 2023-07-11 14:21:47
적용됐다. 캠핑식기세트는 △대·중·소 사이즈의 접시(각 2개) △스푼·포크·컵(각 4개) △나눔칸(3개) △전용가방 등 총 22개로 구성됐다. 캠핑에 필요한 식기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접시는 캠핑 인원과 음식 종류에 맞춰 활용이 가능하다. 나눔칸은 접시와 결합해 쓰거나 따로 빼서 쓸 수 있다....
포스코이앤씨,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 참전용사에 감사 마음 전해 2023-06-25 18:20:44
도자기 접시를 함께 만들면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참전 유공자와 유가족을 위해 장수사진 촬영, 폭염예방키트 전달, 공원나들이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서해안 도서 작전에 참전한 백승철 어르신(94세)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를 잊지 않고 초청해 특별한...
글라스락, 3월 신학기 맞이 기획전…도시락 용기, 텀블러 등 2023-02-21 14:43:25
나눔접시 세트, 1인 구성의 한상차림 유리식기 세트 등이 마련됐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초등생부터 자취하는 대학생까지 고려한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과 고객들의 쇼핑 니즈에...
신세계백화점, 설 맞아 320억원 규모 와인 선보인다 2023-01-08 06:00:03
준비했다. 또 크룩, 돔 페리뇽 등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샴페인도 선보인다. 이 밖에 국내에서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프랑스 버건디 니치 와인도 준비했다. 아울러 디켄터, 오프너, 와인잔과 와인 안주를 담을 수 있는 나눔 접시, 와인 쿨러 등 다양한 제품도 마련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인공지능(AI)이 발전해도 범접할 수 없는 직업 [강홍민의 굿잡] 2022-03-22 10:46:54
나눔과 비움의 원칙 △의류 분류와 순서 △소품 정리 △싱크대 및 냉장고 정리 등 자격증이 있어야만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나요. “자격증이 필수조건은 아니지만 주변에서 활동하는 분들을 보면 자격증 없이 일하는 분은 없었어요. 일반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면 저처럼 창업을 하는 분들도 있고, 정리정돈회사나...
㈜마린이노베이션, 해조류를 가공한 종이접시 및 종이컵 출시 2021-08-06 09:10:03
마린이노베이션의 종이접시 및 종이컵 울산에 소재한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3기 참여기업 ㈜마린이노베이션(대표 차완영)은 해조류 추출물과 부산물 등 친환경 원료로 가공한 종이접시, 종이컵 제품 출시 소식을 5일 알렸다. 이번에 출시하는 종이접시와 종이컵은 기존 일반제품 대비 높은 강도로 실용성을...
'백파더' 프렌치토스트→몬테크리스토, 토스트3종 레시피 대방출 2020-11-22 12:32:00
토스트를 접시에 옮기고 버터나 연유, 딸기 잼 등을 곁들이면 완성. 프렌치토스트의 변주는 또다른 맛의 세계로 인도했다. ‘백파더’ 백종원은 오래 놔둬서 말랐거나 냉동실에서 오래 보관한 식빵을 이용해 맛있는 ‘잼 프렌치토스트’를 만드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식빵 두 장의 한쪽 면에 각각 잼을 바르고 만들어...
광주요, `캐주얼라인 6인 홈세트` 15일 공영쇼핑서 판매 2020-09-14 09:46:04
접시, 배형접시, 삼단 나눔접시, 브런치접시, 소리잔, 수저받침 등 39개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홈쇼핑 방송으로는 처음 선보인다. 손 물레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인 광주요의 캐주얼라인 미송·미설 색상 식기들와 함께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연쑥색·연갈색의 소리잔이 식탁에 계절감을 더한다. 광주요...
롯데마트,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룸바이홈' 신제품 출시 2020-02-18 06:00:02
공모전을 열고 고객이 상품 개발 초기부터 참여한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우리집' 시리즈로, '혼밥'을 할 수 있는 손잡이볼과 나눔 접시 등이다. 롯데마트 한지현 홈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는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