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협은행, 쌀소비 촉진 위해 아침밥 인증샷 이벤트 실시 2024-11-19 16:43:08
먹기 동참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쌀 기부 나눔을 하는 'NH든든밥심예금' 가입 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변우석 씨를 비롯해 아침밥 먹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지속적인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전개해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용 '동행철학' 확산…"봉사·헌혈 나선 11만 삼성맨" 2024-11-14 18:25:50
국내 사업장에서도 나눔 활동이 진행됐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임직원은 교통안전캠페인 키링을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배포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은 재활병원에서 어린이 환자를 위한 바이오 교육 봉사에 참여했다. 헌혈에도 2주간 400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은 한 해 동안 대면 봉사,...
명륜진사갈비 익산신동점, 지역 취약계층 위해 기부금 전달 2024-11-14 17:03:00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10월 22일 명륜진사갈비 익산신동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전 메뉴 50% 할인을 제공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기부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통해 조성되었다. 이에 명륜진사갈비 익산신동점은 기부릴레이 캠페인 81호점으로...
삼성 나눔위크에 임직원 11만명 참여…CEO도 봉사 2024-11-14 15:43:26
등이 진행됐다. 삼성 임직원들은 2주간 진행된 나눔위크 기간 동안 각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를 위한 대면봉사, 나눔키오스크를 통한 일상 속 기부,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한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참여 임직원 수는 23개 관계사 총 11만여 명(국내 기준)에 이른다. 올해 나눔위크에는 삼성전자 해외 법인도 처음...
대면 봉사·기부·헌혈…11만 삼성 임직원 '나눔위크' 참여 2024-11-14 15:00:21
진행한 나눔위크를 결산하는 자리다. 삼성 임직원들은 이 기간 ▲ 각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를 위한 대면봉사 ▲ 나눔키오스크를 이용한 일상 속 기부 ▲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중복 인원을 제외하면 삼성전자 등 관계사 23곳 임직원 11만여명(국내기준)이 동참한 것으로 파악됐다. 삼성전자, 삼성물산, 삼성바이오로직스...
㈜신세계, 나눔국민대상 대통령 표창…지역 상생활동 등 공로 2024-11-14 06:00:09
자발적으로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같은 금액만큼 더해 나눔 기금을 조성하는 '희망 배달 캠페인'도 있다. 해당 기금은 최근 3년간 227억원에 달한다. 신세계 문화홀과 '신세계 갤러리'를 운영하는 등 예술 대중화에 기여한 점도 인정받았다. 신세계는 또 지난 2012년 시각장애인 연주단 한빛예술...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것이 목표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는 "수많은 글로벌 소비자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문화를 세계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키움증권,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총 1억원 전달 2024-11-12 09:37:56
키움과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대학생들이 우리 사회를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면서 "키움증권은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하나금융그룹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개최 [뉴스+현장] 2024-11-11 17:32:18
웨이스트(zero waste)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모두의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의류·인형·가방 등 물품을 기부하는 식이다. 기부된 물품은 선별작업을 거쳐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된다. 이와 함께 그룹 사옥 로비에 1회 1,000원씩 카드결제 방식으로...
GS25,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모바일 앱 통해 기부 참여 2024-11-11 08:26:11
넘는다. GS25는 연말을 앞두고 해당 서비스에 '나눔' 플랫폼 역할을 더했다. 고객은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된 상품 가운데 직접 구매한 것이 아닌 증정품을 선택해 '나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GS25는 고객이 나눈 증정품 1개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코리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