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아티스트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케이팝 나우' 등이 마련됐다. 뷰티 전문성을 기반으로 체험 서비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스킨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킨핏 스튜디오', 테마별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메이크업 스튜디오'와 부위별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터치업 바' 등이...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BIFF, 레디 액션 2024-10-03 19:06:57
나우 감독의 ‘타부’와 동명의 작품)는 이전 작품보다 더 큰 호응을 얻었다. 포르투갈의 식민 역사를 서정적인 우화를 통해 보여주는 이 영화는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을 수상하며 고메스를 명실공히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감독 중 한 명으로 부상시켰다. 고메스는 이 두 작품으로 칸과 베를린이 인정하는 스타...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랜드에서 열린 ‘2024 카스쿨 페스티벌’. 1만5000여명이 모인 행사장에선 젊은 성인남녀 여럿이 맥주병을 손에 들고 ‘인증샷’을 찍고 있었다. 오비맥주가 Z세대를 겨냥하고자 패키지를 새롭게 바꾼 ‘카스 알루 보틀(병)’이 주목받은 것이다. 무대에 올라선 가수들도 이 제품을 마시는 모습을 공연 중간중간 선보이면서...
격정 연주·보컬차력쇼…'18년차' FT아일랜드, 여전히 끓는 심장 [리뷰] 2024-06-30 14:38:45
나우(Take Me Now)' 등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통해 이홍기가 말한 대로 FT아일랜드라는 팀의 정체성, 이들이 가고자 하는 길을 눈과 귀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FT아일랜드는 올해 여름 다수의 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관객들을 만났던 바다. 처음 공연에 온 이들이라도 함께 뛰어놀고...
SSG닷컴, '해피 캐나다 위크'…캐나다 대사관과 기획상품도 2024-06-28 08:37:48
등 건강식품과 오리젠, 나우, 우프컨셉 등 반려용품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이플로드를 따라 캐나다의 주요 관광지를 일주하는 특가 여행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SSG닷컴과 주한 캐나다 대사관이 공동 기획해 소고기 양념육 '프롬캐나다' 4종을 쓱닷컴 미식관에서 선보인다. 캐나다산 소고기에...
"LA 홍보에 공로"…라이즈, 美 LA시의회서 감사장 받아 2024-05-22 08:16:29
인기를 끌면서 LA관광청은 LA 관광을 홍보하는 캠페인 영상 '나우 플레잉'(Now Playing)'에도 라이즈의 '겟 어 기타'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존 리 시의원은 "이 노래는 LA에 보내는 러브레터이자, LA의 가장 위대한 랜드마크를 소개하는 노래"라며 "완벽한 파트너십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부자아빠 기요사키 "美 경제 어두워...꿈깨고 현실 직시해야" 2024-05-13 09:58:05
이어 "경제 불황을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디즈니랜드 같은 꿈나라에 있는 것보다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준비가 잘 된 투자자들에게는 이번 경제 불황이 부자가 될 수 있는 완벽한 시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기요사키는 지난 28일(현지시간)에도 미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이 시장...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랜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이 곳에서는 남성고객 전문 공간인 '맨즈토탈존'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에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이 마련됐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는데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매장 곳곳엔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있다. 홍대타운은 현재 홍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