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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2024-07-06 07:00:06
2종을 새로 출시했다. 히말라야 소금을 넣은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특징인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버거킹은 소고기로 진하게 끓인 라구(토마토 소스와 고기로 만든 소스)와 100%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클래식 비프라구...
1,000원으로 '호사'를…'불티' 2024-06-07 06:40:44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존 브랜드 용기면보다 20%...
우유부터 라면까지…고물가 속 편의점서 얻는 '천원의 행복' 2024-06-07 06:11:01
따르면 CU는 지난달 990원짜리 자체 브랜드(PB)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반찬은 각각 2.3%, 19% 늘렸다. CU도 지난달 8일 990원 나쵸와 치즈볼 과자를 출시하면서 '기성 과자류에 비해 가격은 30% 낮추고 중량은 20% 늘렸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역발상으로 가격 정책을 펼치는 제품들에 소비자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일 서울 시내 대형마트에서 만난 60대 소비자 이모 씨는...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이며 990원의 저렴한 가격을 이름에 강조했다. 990원 스낵 용량은 75g으로, 기성 스낵에 비해 가격은 30% 정도 낮추고 중량은 20%가량 늘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또, 하절기 주류 소비가 늘 것에 대비해 간식뿐만 아니라 안주로도 즐기기 좋게 만들었다. CU는 PB(자체 브랜드)인...
이마트, 이마트24 적자 탈출 지원…편의점 전용 '노브랜드앤24' 출시 2024-04-29 18:33:06
1·2인 가구 수요에 맞췄다. 기존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70g짜리 ‘노브랜드앤24 나쵸칩’으로, 200g인 ‘노브랜드 달콤한꿀깨맛꽈배기’는 100g짜리 ‘노브랜드앤24 달콤한꿀깨맛꽈배기’로 용량을 줄여 내놨다. 노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이마트의 주력 PB다. 작년 매출이 1조3800억원에 달한다. 이런 노브랜드를 활...
이마트 '노브랜드' 편의점 전용 상품 출시…통합 전략 속도 2024-04-29 18:32:04
줄인 제품이다. 일례로 원래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의 편의점 전용 상품인 노브랜드앤24 나쵸칩은 용량이 70g으로 절반 이하로 줄었고 이에 맞춰 가격도 내려갔다. 이마트는 지난 1월부터 이마트24 일부 점포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시범 판매한 결과 일부 매출 효과가 나타나 편의점 전용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게 됐...
[단독] 노브랜드 확 뜨더니…'막내' 이마트24에 新무기 지원 2024-04-29 16:08:54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70g짜리 '노브랜드앤24 나쵸칩'이 됐고, 200g이던 '노브랜드 달콤한꿀깨맛꽈배기'의 용량도 100g으로 줄여 '노브랜드앤24 달콤한꿀깨맛꽈배기'로 내놨다. 노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이마트의 주력 무기다. 노브랜드의 작년 매출은 1조3800억원에 달한다....
"매운 라면과 나초를 더했다"…GS25, '유어스틈새나쵸' 출시 2024-04-10 08:44:09
'유어스틈새나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어스틈새나쵸는 GS25가 2006년 출시한 인기 제품 틈새라면의 매운 분말수프를 동봉해 나초를 독특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챙긴 '매시업'(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융합해...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내놔 매운맛 과자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과거 매운맛 식품들은 일부 마니아층만 소비하는 이색 제품에 가까웠지만 최근엔 다양한 계층에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매운 음식을 먹고 SNS에 인증을 남기는 게 젊은 세대에서 놀이 문화로 여겨지면서 먹방,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