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팝콘·감자칩 구매 시 KBL올스타 경기티켓 경품 2024-12-09 08:37:32
'프링글스', '도리토스', '도도한나쵸' 등 인기 스낵류가 포함됐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은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매일 4명을 추첨해 내년 1월19일(일) 부산 사직 체육관에서 열리는 KBL 올스타전 티켓(2매)을...
디캠프 11월 디데이에서 사이오닉에이아이 우승 2024-11-29 09:51:03
서비스, ‘nachocode(나쵸코드)’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주소만 있다면 자동으로 앱을 만들어주며, 웹 개발자가 웹에서 좀 더 고도화된 앱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로우코드 환경도 제공한다. AI 활용에 대한 니즈가 커짐에 따라, AI 솔루션 기능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디데이 심사위원으로는...
[신상잇슈] 동원F&B '저스트'·빨라쪼 '젤라또바' 2024-11-23 07:00:07
치킨 브랜드 bhc는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선보였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양념과 고소한 나초가 어우러져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2천원이다. ▲ 해태제과 빨라쪼는 젤라또를 컵이나 콘이 아니라 바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젤라또바를 새로 내놨다. 빨라쪼...
[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2024-07-06 07:00:06
2종을 새로 출시했다. 히말라야 소금을 넣은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특징인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버거킹은 소고기로 진하게 끓인 라구(토마토 소스와 고기로 만든 소스)와 100%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클래식 비프라구...
1,000원으로 '호사'를…'불티' 2024-06-07 06:40:44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존 브랜드 용기면보다 20%...
우유부터 라면까지…고물가 속 편의점서 얻는 '천원의 행복' 2024-06-07 06:11:01
따르면 CU는 지난달 990원짜리 자체 브랜드(PB) 스낵 '990 매콤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 등 2종을 출시했다. 최대 75g 용량으로 기존 브랜드 대비 중량은 약 20% 늘리고 가격은 30%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지난 2월에는 880원짜리 편의점 최저가 PB 컵라면인 '880 육개장 라면'을 선보여...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반찬은 각각 2.3%, 19% 늘렸다. CU도 지난달 8일 990원 나쵸와 치즈볼 과자를 출시하면서 '기성 과자류에 비해 가격은 30% 낮추고 중량은 20% 늘렸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역발상으로 가격 정책을 펼치는 제품들에 소비자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일 서울 시내 대형마트에서 만난 60대 소비자 이모 씨는...
편의점 CU, 880원 라면에 이어 990원 가성비 스낵 출시 2024-05-08 08:22:44
나쵸칩'과 '990 체다 치즈볼'이며 990원의 저렴한 가격을 이름에 강조했다. 990원 스낵 용량은 75g으로, 기성 스낵에 비해 가격은 30% 정도 낮추고 중량은 20%가량 늘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또, 하절기 주류 소비가 늘 것에 대비해 간식뿐만 아니라 안주로도 즐기기 좋게 만들었다. CU는 PB(자체 브랜드)인...
이마트, 이마트24 적자 탈출 지원…편의점 전용 '노브랜드앤24' 출시 2024-04-29 18:33:06
1·2인 가구 수요에 맞췄다. 기존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은 70g짜리 ‘노브랜드앤24 나쵸칩’으로, 200g인 ‘노브랜드 달콤한꿀깨맛꽈배기’는 100g짜리 ‘노브랜드앤24 달콤한꿀깨맛꽈배기’로 용량을 줄여 내놨다. 노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이마트의 주력 PB다. 작년 매출이 1조3800억원에 달한다. 이런 노브랜드를 활...
이마트 '노브랜드' 편의점 전용 상품 출시…통합 전략 속도 2024-04-29 18:32:04
줄인 제품이다. 일례로 원래 155g인 노브랜드 나쵸칩의 편의점 전용 상품인 노브랜드앤24 나쵸칩은 용량이 70g으로 절반 이하로 줄었고 이에 맞춰 가격도 내려갔다. 이마트는 지난 1월부터 이마트24 일부 점포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시범 판매한 결과 일부 매출 효과가 나타나 편의점 전용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게 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