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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플레이 올해 베스트 앱·게임에 '스픽'·'쿠키런: 모험의탑' 2024-11-19 09:57:32
달성했다. 이 밖에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올해를 빛낸 스토리 게임'으로, 킹덤 러쉬5: 얼라이언스 TD'는 '올해를 빛낸 플레이 패스(Play Pass)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는 총 20개 부문에서 수상한 한국이 최다 수상 국가에 올랐으며, 게임 부문에서는 전체 어워드의 5분의 1...
넷마블 '나혼렙' 게임대상 대통령상…시프트업은 '7관왕' 싹쓸이(종합) 2024-11-13 17:44:12
혼자만 레벨업: ARISE'는 인기 웹소설·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넷마블이 만든 게임이다. 권영식 넷마블 각자대표 겸 넷마블네오 대표는 "K-웹툰을 기반으로 여러 게임이 개발됐지만, 최초의 글로벌 성공 사례라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더 많은 K-콘텐츠가 게임 개발을 통해...
"올해의 게임"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대상 수상 2024-11-13 17:41:02
△우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엔엑스쓰리게임즈 '로드나인', 에피드게임즈 '트릭컬리바이브', 넥슨게임즈 '퍼스트디센던트' △최우수상(국무총리상)=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대상(대통령상)=넷마블 '나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부산=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2024-11-13 17:27:26
혼자만 레벨업: ARISE'는 인기 웹소설·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넷마블이 만든 게임이다. 권영식 넷마블 각자대표 겸 넷마블네오 대표는 "K-웹툰을 기반으로 여러 게임이 개발됐지만, 최초의 글로벌 성공 사례라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더 많은 K-콘텐츠가 게임 개발을 통해...
"넷마블, '나혼렙' 실적 부진·신작 출시 일정 지연…목표가↓"-흥국 2024-11-12 08:16:31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나혼렙) 등 기존작의 매출이 하향 안정화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 증권사 김지현 연구원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출시 일정이 내년 하반기로 미뤄졌다. 해당 작품과 상반기 출시 예정인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재무 기여도에 주목해야 한다. 내년 상반기와...
게임사 알짜 사업으로 떠오른 온라인 카지노 2024-11-11 16:02:19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매출 비중(13%)보다 크다. 넷마블은 2021년 홍콩 카지노 게임사인 스핀엑스를 2조5000억원에 인수했다. 스핀엑스는 ‘잭팟 월드’ ‘캐시 프렌지’ ‘랏차슬롯’ 등의 카지노 게임을 공급하고 있다. 자체 모바일 게임과 스핀엑스 게임이 나란히 선전하면서 넷마블은 지난 3분기 매출...
크래프톤도 매출 2조 클럽…3N 이어 韓 게임사 네번째 2024-11-07 17:44:19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나혼렙)의 흥행으로 호실적을 이어갔다. 3분기 매출은 6473억원, 영업이익은 655억원이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지난 5월 출시된 나혼렙은 전체 게임 매출의 13%를 차지하며 2분기에 이어 이 회사의 게임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렸다. 컴투스는...
넷마블 3분기 영업익 655억원…"내년 신작 9종 공개" 2024-11-07 16:56:34
나혼자만레벨업:어라이즈'(13%),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8%), 잭팟월드(8%), 랏차슬롯(7%), 캐시프렌지(7%), 레이븐2(6%) 순이었다.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39%, 역할수행게임(RPG) 38%,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15%, 기타 8%였다. 넷마블은 흑자 전환에 따른 주주환원 정책에 대해 검토를 거쳐...
넷마블 3분기 영업익 655억원 흑자 전환…"내년 신작 9종 공개"(종합) 2024-11-07 16:28:41
7%, 기타 6%로 다변화된 포트폴리오가 유지됐다. 상위 매출 게임은 '나혼자만레벨업:어라이즈'(13%),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8%), 잭팟월드(8%), 랏차슬롯(7%), 캐시프렌지(7%), 레이븐2(6%) 순이었다.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39%, 역할수행게임(RPG) 38%,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15%, 기타...
넷마블 "나혼자만 레벨업, 전세계 누적 이용자 5천만명 달성" 2024-10-22 13:50:13
"나혼자만 레벨업, 전세계 누적 이용자 5천만명 달성"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251270]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전 세계에서 누적 이용자 수 5천만 명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 지 5개월여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