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및 일본 지역 수출 물량 역시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을 비롯해 색조의 선쿠션, 립케어 제품이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한 1,14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6%...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
AGE20's, 중국 현지 모델 '진철원' 발탁...브랜드 인지도 확대 2024-02-22 10:30:31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신제품은 AGE20'S만의 포뮬레이션기술로 개발된 항산화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남성뷰티 강화한다' 한국 남성 뷰티 시장 1조1천억원대…구매 품목 다양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원래 올인원 화장품만 쓰다가 최근에 스킨, 로션, 에센스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30대 남성 A씨) "예전에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롯데백화점,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MBTI 유형에 맞춘 기획세트 마련 2023-09-20 15:57:48
윤조 에센스 90mL세트(14만원)’,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22만원)’ 등이 있다.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추천한다. 감성적인 F 유형에게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보디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각 세트상품은 롯데백화점 단독 혜택 상품이다. 세트에 따라 동일 제품 추가 용량이나 미니립, 미니...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에센스'는 투박하지만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이 모공과 결, 광채, 주름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으로, 이번 팝업에서만 공식 출시일(9/1)보다 약 일주일 빠른 오는 26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팝업에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X 마뗑킴 체험전시공간 오픈 행사 참석 2023-04-07 12:00:00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했다.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함이다. 내부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360도로 회전해 신발을 더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해준다.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