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확 젊어진 신세계 경기점 남성전문관…16년 만에 새단장 2024-01-28 06:00:01
확 젊어진 신세계 경기점 남성전문관…16년 만에 새단장 MZ 선호 브랜드 대거 입점…2030 고객 유치·매출 효과 기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경기점 남성전문관이 재단장 공사를 마치고 다시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남성전문관 새 단장은 2007년 경기점 개점 이후 16년 만이다. 이번...
신세계 강남 vs 롯데 잠실…국내 첫 '매출 3조' 타이틀 어디로 2023-05-28 07:31:00
전문관을 만든 게 대표적이다. 지난달에는 7층 신관을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부터 국내 남성 패션까지 한데 모은 남성전문관으로 새단장하고 구매력을 가진 MZ 남성을 타깃으로 추가 매출 증대를 노리고 있다. 롯데 잠실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규모를 활용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체험형 점포로...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매장입니다. 롯데백화점도 서울 소공동 본점 5층을 남성 고객을 위한 해외 패션 전문관으로 꾸몄습니다. 하이엔드 레디투웨어(RTW) 브랜드 '톰포드', 도메니코 돌체&스테파노 가바나 듀오 디자이너가 1985년 선보인 '돌체앤가바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의 '발렌티노' 등...
[이슈+] 코로나 한파에도…MZ男, 뜨거운 '명품 사랑' 2020-04-16 09:45:29
11.6%로 50대(14.7%)에 근접했다. 신세계는 그동안 남성 전문관을 강화하면서 남성 명품 장르 매출이 약진했다고 자평했다. 신세계는 2011년 강남점에 국내 최초로 남성 전문관을 선보였고, 2013년에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2014년에는 본점에 럭셔리 남성전문관을 선보였다. 결혼을 미루는 대신 자신을 가꾸고 문화 활...
'가을이 성큼'…백화점 가을 코트·골프 웨어 대전 2018-09-01 06:00:02
= 샤넬의 남성용 메이크업 라인 '보이 드 샤넬' 팝업 매장이 9일까지 강남점에서 문을 연다. 본점은 오는 11일부터 6일간 신관 5층 남성전문관 앞에서 팝업 행사를 연다. 샤넬에서는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남성용 화장품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틴티드 스킨 크림이 9만7천원, 립밤 4만5천원,...
달라진 백화점 남성매장…사진관·반려동물용품점 입점 2018-04-01 06:00:13
있다. 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2010년 28.1%였던 남성 소비자 매출은 지난해 34.1%까지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의 남성전문관 매출 비중은 2015년 8.2%에서 지난해 10.0%로 확대됐다. 신세계백화점은 남성매장을 지속해서 보강하고 있다. 센텀시티점은 5층 남성층을 리뉴얼해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유통업계 '봄맞이'] 신세계백화점, '男心 저격' 남성 전용카드 2018-03-06 16:26:40
누릴 수 있다.백화점 쇼핑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사은행사도 연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모든 장르에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만,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2만, 4만, 7만원 상품권을 준다.신세계는 아울러 자신에 대한 투자를 중시하는 30~50대 남성들이 백화점 핵심 소비계층으로...
신세계백화점 "30대 남성, 여성보다 명품 더 산다" 2018-02-01 10:59:16
30대 남성 고객들이 의류, 신발 뿐 아니라 반지 등 액세서리·소품에 구체적인 관심을 갖게 되며 남성전문관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남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도 남성 단독 매장을 앞다투어 출점하는 추세"라고 말했다.이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8층...
30대 남성, 명품 쇼핑 '큰손'으로…여성 추월 2018-02-01 09:53:14
가장 높았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의 남성전문관 매출은 지난해 27.7%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배재석 상무는 "유행에 민감한 30대 남성 고객들이 의류, 신발뿐 아니라 액세서리·소품에 관심을 가지면서 남성전문관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남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도 남성 ...
그루밍족 늘었다…신세계 센텀점 고객 4명 중 1명이 남성 2017-10-12 14:57:13
지난해 이맘때 그루밍족을 겨냥한 남성전문관을 마련했는데 올해 9월 한 달간 남성 고객 수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보다 25%나 증가했다. 덕분에 남성전문관의 매출이 1년 새 29%나 신장했다. 그루밍족의 씀씀이는 더 커졌다. 지난 1년간 남성전문관을 찾은 고객 가운데 5천만원 이상 구매한 남성의 비중은 22%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