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다이소 한 판 붙자"…2만원 데님 내세운 이랜드리테일 2025-02-26 10:10:12
남성 드로즈), △라운지웨어(파자마), △잡화(가방, 모자, 양말, 스카프) 등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NC베이직은 전체 상품의 약 80% 규모를 3만 원대 이하로 구성했다. 베스트셀러는 데님 바지다. 스트레이트, 테이퍼드, 부츠컷 등 폭넓은 핏의 데님 가격은 1만9900원, 2만9900원으로 책정했다. 토종·글로벌...
질샌더, ‘단순함 속 호사스러움’ … 미니멀리즘 대중화[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24 16:32:38
번째 남성 컬렉션이 밀라노에서 선보였다. 깔끔하고 편안한 컷과 매우 세련된 테일러링은 많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고 독창적인 디자인 접근 방식은 패션 세계를 풍요롭게 했다. 질 샌더의 디자인은 간결하면서 단순하며 심지어 솔기나 포켓까지도 눈에 띄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디자인됐다. 그녀는 인체에 어떤한 장식도...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연극 '공란' 2025-02-21 18:16:36
남성의 수염은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의 영향으로 급속히 확산해 개성과 남성미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됐다. 역사적으로 수염은 권력과 지위의 상징이 되기도 하고 억압받기도 하며 시대에 따라 의미가 변했다. 현대에서는 디지털 문화와 패션 인식 변화로 세계적 트렌드가 됐다. - 패션&라이프스타일 컨설턴트 정연아의...
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에 고객 호응…거래액 늘어" 2025-02-20 09:29:09
선전하는 것도 눈에 띈다. 일례로 1만원에 팔린 디아도라 남성 드로즈 상품은 하루 1만2천여장이 팔려나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롯데온은 소개했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행사 종료일까지 LG전자[066570]와 빈폴패밀리, 매일유업[267980], 랑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르포] '나발니 1주기' 눈발 속에도 추모열기…50분 줄서 헌화 2025-02-17 08:00:02
띄었다. 오후 4시 30분께 묘지 관리자로 보이는 한 남성은 "오후 5시에 문을 닫습니다. 빨리 움직이세요!"라고 외쳤다. 그 바람에 50분 동안 줄을 서며 기다렸던 사람들은 1초 동안 꽃을 두고 묵념만 한 뒤 자리를 비켜서기도 했다. 자신을 배우라고 소개한 40세 여성은 나발니 묘 참배 후 "작년 나발니의 장례식장에 갔을...
이자벨마랑, 그룹 에이티즈 멤버 '성화' 앰버서더 발탁 2025-02-14 09:16:34
봄·여름철 남성 컬렉션 모델로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성화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자벨마랑 본사가 아시아인 모델을 선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성화가 모델로 활약한 봄·여름철 캠페인(광고)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됐다. 여성 컬렉션은 브랜드와 오래 호흡을 맞춰온 모델 케이트...
에베레스트 10회 오른 女셰르파, 그 강인함 담은 커다란 산악배낭 2025-02-13 17:19:46
어떤 남성보다 뛰어났다고 한다. 여성에게는 허용되지 않던 셰르파 일에 도전한 이유다. 불세출의 셰르파로 인정받은 그는 2022년 5월 48세에 열 번째 에베레스트 등정에 성공해 자신이 세운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자신의 영혼과 에베레스트는 연결돼 있다는 믿음을 가진 락파의 삶을 오마주한 라이 패션쇼는 시종일관...
에이블리는 어떻게 국내 패션 플랫폼 최강자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12 13:23:25
다르게 취향이 확실했어요. 요즘 유행하는 패션 상품이 많은 건 중요하지 않았어요. 이것보다는 자기가 좋아하는 상품이 많아야 했습니다. 에이블리는 사업 초기부터 개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초점을 맞추죠. 만약 상품을 위에서부터 보여준다면 무신사의 경우는 순위별로 보여줘요. 남성 바지를 검색하면 1위부터 10위...
투자 비중 달랑 1.8%…女창업 스타트업 수난 2025-02-11 17:40:01
여성 스타트업 상위 100곳의 업종을 분석한 결과 패션·뷰티 분야가 17곳으로 가장 많았다. 콘텐츠·소셜네트워크 13곳, e커머스 11곳, 식품 10곳 순이다. 투자 혹한기 여파를 상대적으로 더 크게 맞은 업종이다. 여성 스타트업 중 ‘거물’로 꼽히는 컬리를 비롯해 8퍼센트, 지구인컴퍼니, 생활연구소, 째깍악어조차 지...
'중년 남성' 패션 바꾼 애슬러, 40억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2-07 17:21:41
남성 패션 커머스 플랫폼 애슬러를 운영하는 바인드가 4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카카오벤처스, 패스트벤처스, 베이스벤처스, 디캠프, 다성벤처스가 참여했다. 성장하는 중년 남성 패션 시장에서 애슬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애슬러는 3040 남성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