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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소 운동·금연으로 한 해 시작을…건강검진 꼭 받아야 2025-01-15 16:16:52
건강관리는 꼭 빠지지 않는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이에 시기별 조심해야 하는 질환과 건강관리를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미리 익혀 대비할 필요가 있다. ○ 연초, ‘건강’ 초석 다지기연초에는 내 몸을 제대로 알고, 건강을 위한 신년 계획을 세워야 한다. 국내에서는 30~40대 남성의 절반...
[수원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1분만에 남성 피부타입 맞춤 화장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그룸힘’ 2024-12-10 02:03:57
‘밥 먹듯 간단한 피부 관리’라는 가치에 흥미를 느껴 합류하게 됐고 열심히 임해주고 있습니다. 팀원들 같은 경우에는 약사부터 시작해 화장품 대기업 연구원 출신 팀원도 있고 의대생, 약대생 등 메디컬 인력도 있습니다. 화장품에 대한 전문성 하나만큼은 뛰어난 팀입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습관이 되는 소형가전 브랜드 ‘아비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블랙패럿’ 2024-10-28 15:20:45
선정했다. “면도하는 남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깔끔한 면도와 피부 트러블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바로 면도날의 상태입니다. 따라서 항상 새로운 면도날을 쓴다면 대부분의 면도 문제는 해결이 되지만 비용 부담과 귀찮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면도기는 잘...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두피·헤어케어 상품군을 강화해가는 추세다. 스키니피케이션은 피부 관리에 돈을 과감하게 투자하듯 두피와 신체 피부를 관리하는 현상을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를 보면 국내에서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019년 23만3628명에서 2022년 25만여명으로 4년 새 약 11% 늘었다. 지난해에는 24만7382명을 기록했다....
올해 국내 엠폭스 환자 11명…질병청, 변이차단 대응 강화 2024-08-26 18:08:54
확진자는 대부분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남성이다. 피부나 성적 접촉 등을 통해 감염됐다. 엠폭스는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데다 호흡기 감염병과 달리 일상 활동에서 감염될 우려는 크지 않다는 게 질병청의 판단이다. 엠폭스 예방을 위해선 의심 증상자가 쓴 수건, 식기 등은 만지지 말고 손씻기 등 기본 위생수칙을 ...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캠페인으로 남성 전용 클렌징폼의 필요성을 주목도 높은 영상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했다. 피부 관리가 고민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트러블 원인을 소재로 활용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 제품 구매를 유도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어 KB라이프생명의 ‘나름다운 청첩장’ 캠페인으로 디...
WHO, 엠폭스 확산에 보건비상사태 재선언 검토 2024-08-08 06:32:23
남성 감염률이 높았던 작년과 달리 어린이 환자가 속출한다고 WHO는 부연했다. 엠폭스는 체액이나 피부 접촉, 침방울 등을 통해 전파된다. 이날 WHO는 이스라엘군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교전이 이어지는 가자지구에서 소아마비로 알려진 폴리오 바이러스가 최근 검출됨에 따라 백신 100만개 이상을 몇주에 걸쳐...
WHO, 엠폭스 확산에 보건비상사태 재선언 검토…전문가 소집 2024-08-08 01:40:46
WHO는 전했다. 동성애 성향의 성인 남성 감염률이 높았던 작년과 달리 어린이 환자가 속출한다고 WHO는 부연했다. 엠폭스는 체액이나 피부 접촉, 침방울 등을 통해 전파된다. 이날 WHO는 이스라엘군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교전이 이어지는 가자지구에서 소아마비로 알려진 폴리오 바이러스가 최근 검출됨에...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GS25는 다음달엔 2030세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피부관리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의 최대 강점인 접근성을 앞세워 잘파세대의 새로운 화장품 구매 채널로 성장할 것”이라며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리고, 상품 종류를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다음 달에는 20·30대 남성 고객을 위한 '올인원'(All in one) 피부관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피부관리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용기 형태만 변경해 가격을 내렸다. 여행용 피부관리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다. GS25는 기초화장품을 강화한 배경으로 최근 3년간 GS25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