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을든남자·다나한, 30여년 축적된 기술력…글로벌 뷰티 시장 선도 2024-07-02 15:58:48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화장품’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 ‘꽃을든남자’, 자연 한방 원료를 피부 과학으로 재해석한 ‘다나한’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스킨, 보디, 헤어 등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출시하며 인지도를 더욱 높여왔다. 글로벌 시장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여러 종류의 국제 인증을...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화장품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마케팅 수행 역량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BNK벤처투자로부터 광고마케팅 펀드 추가 유치에 성공했다. 세이션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그라펜과 함께 10년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피봇팅에 성공하며, 남성 헤어스타일링, 남성 색조화장품 및 메이크업, 남성 스킨케어, 젠더리스 니치퍼퓸 등 각...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화장품 회복 빨라후 양 연구원은 남성 뷰티 시장 회복 속도에 주목했다. 전체 뷰티시장 회복 속도보다 ‘맨즈 그루밍’ 시장 회복 속도가 더 빠르다는 분석이다. 2022년 전체 뷰티&퍼스널케어 시장이 전년 대비 0.5% 감소한것에 비해 글로벌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2% 증가했다. 뷰티&퍼스널케어에는 스킨, 색조,...
꽃을든남자·다나한, 자연한방·피부과학 접목…화장품 제조·품질 국내외 신뢰 높아 2023-06-22 16:18:41
화장품 제조부터 품질 경영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신뢰성을 확보한 결과 남성화장품과 여성화장품 부문에서 각각 GCSI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꽃을든남자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화장품’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 다나한은 수천 년 동안 축적된 자연 한방의 지혜와 현대 피부과학을 하나로 아우르며...
男心 잡으러 20대 때 창업전선 뛰어든 이유정 니코보코 대표 2022-03-14 16:10:42
뒤 남성화장품 브랜드가 주목받지 않을까 생각했죠. 엠유에이치(MUH)는 90% 이상의 자연유래성분과 2중기능성은 물론 여드름, 피지, 모공, 유분 개선 임상시험까지 완벽히 받은 남성프리미엄 화장품으로 브랜딩 해 나가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에서 더마 코스메틱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사운드파인트리-씨앤씨앤 MOU…"e커머스 스마트 물류 시스템 구축" 2022-01-27 17:13:57
부가가치 창출을 지원하고자 한다. 씨앤씨앤은 남성화장품 젠틀코로 주목 받기 시작한 유통 전문 기업으로 K-뷰티 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에서 현지 대형 유통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현재는 호주, 인도네시아, 캐나다 등으로 여러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다. 윤재한 사운드파인트리 대표는 “뷰티 통합 플랫...
화장품도 새벽배송한다…SSG닷컴 내일부터 300여종으로 시작 2021-07-14 06:00:07
화장품도 새벽배송한다…SSG닷컴 내일부터 300여종으로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SSG닷컴은 15일부터 화장품 새벽배송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소품, 남성화장품 등 300여 종이 대상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새벽배송의 주요 고객층인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을 우선해서...
꽃을든남자, 스킨케어 등 男화장품 시장 개척자 2021-07-07 15:58:57
대중성을 기반으로 2021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 18회차 글로벌브랜드 역량평가(GBCI)에서도 1위 브랜드로 인증받는 쾌거를 이뤘다. 1997년 선보인 ‘꽃을든남자’는 헤어 케어를 비롯해 스킨, 보디 용품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내놓으며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위기에 강한 '1등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움직이다 2021-03-24 15:46:21
파워 넘버원의 영예를 안았다. 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 보디케어, 여성화장품, 염모염색제, 헤어케어)과 유한킴벌리(기저귀, 물티슈, 생리대, 시니어기저귀, 화장지)는 생활용품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동원F&B는 식품일반부문(조미김, 즉석죽, 참치캔)과 소비재 기타부문(펫푸드)에서 1위를 석권했다. 신한카드는...
글로벌 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 경북 화장품기업 유니콘 성장 지원 2020-08-25 15:40:01
장품 기업 토브앤바나(대표 박영재)는 국내 최초로 남성화장품의 구독경제를 표방하며 화장품시장에 뛰어든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1월 창업한 토브앤바나는 창업 첫해 몽골과 태국으로 4만달러를 수출했다. 이 회사는 올해 포스텍 KIURI 지원 협력기업으로 선정돼 고가 화장품의 원료가 되는 펩타이드 단백질의 원가를 낮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