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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생에도 유아동복시장 성장…1인당 소비액 아태 4위 2024-06-23 08:05:00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수석 연구원은 "2018년 국내 유아동복 시장 11위를 하던 몽클레어 앙팡이 지난해 2위로 올라섰다"며 "구찌 키즈, 디올 베이비, 지방시 키즈 등 백화점 채널에서 주로 소비되는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들이 약진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내복이나 기본 상하복은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나...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인기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총몇명',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이 직접 기획·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키링(열쇠고리), 스마트톡, 핀버트 세트, 유리컵, 음식 마그넷, 동전 지갑, 캐릭터 볼펜, 텀블러, 필통, 수저세트, 봉제인형 등 다양하다. 예약 판매 형태로 이날부터 오는 27일 자정까지...
'두꺼워야 따뜻' 겨울 내복 공식 깬 '히트텍', 20돌 맞았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15 14:14:49
보온을 위해 두껍게 제작됐던 기존 내복과 달리,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바꿔주는 흡습발열 기술을 적용해 얇으면서도 따뜻한 게 특징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꾸준한 연구개발(R&D)을 거쳐 기존 히트텍보다 보온성이 각각 1.5배, 2.25배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웜’과 ‘히트텍 울트라웜’까지 출시했다....
'난방비 폭탄 맞을라'…'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2023-11-02 06:10:41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패션에서는 보온성 의류의 판매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지난달 18∼24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겨울철 여성들이 많이 입는 발열 민소매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1천5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외에 수면...
'올겨울 난방비 폭탄 막자'…절약형 난방·보온용품 '불티' 2023-11-02 06:07:00
패션에서는 보온성 의류의 판매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지난달 18∼24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겨울철 여성들이 많이 입는 발열 민소매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1천5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외에 수면 바지(160%↑)와 내복(122%↑), 일반·후드...
"살다 살다 이걸 살 줄은"…'난방비 폭탄'에 불티나게 팔렸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27 14:47:24
판매량이 급증했다. 체온을 유지해주는 패션 상품인 내복과 방한마스크의 판매량도 100%, 96%씩 많아졌다. 위메프 관계자는 "전기장판, 난방텐트는 통상 초겨울에 수요가 집중되는데 이번에는 1월 중하순 갑작스러운 한파가 찾아오며 이 시기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최근 일주일 사이 방한용품 수요가 급증한...
급격한 겨울 강추위에 패딩·코트·장갑 판매 '불티' 2022-12-02 10:23:33
약 30만건을 기록했고 내복, 히트텍 등 보온성이 뛰어난 상품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굵은 뜨개실로 만드는 뜨개 가방인 '자이언트 얀'은 지난달 에이블리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Y2K(2000년대 초반 감성) 트렌드가 겨울 패션으로까지 이어지며 90년대 핑클, SES 등이...
공정위, 항균기능 부풀린 유니클로 제재 착수 2022-02-03 14:33:24
공정거래위원회가 일본의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의 거짓광고 혐의를 포착하고 제재 절차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 심사관은 최근 표시·광고법을 위반한 유니클로 측에 제재 의견을 담은 심사보고서를 발송했다. 공정위는 유니클로가 기능성 내복에 세균 등 미생물을 제거하거나 증식을...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여전히 활로 찾기에 부심하고 있다. 내복, 언더웨어 등 속옷 의존도가 높은 BYC와 쌍방울 등은 만성적 실적 부진에 직면해 있는 반면 코웰패션, 그리티 등은 애슬레저 레깅스 등의 신사업으로 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명절 때 내의나 양말을 선물하는 고령자들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아직도 안 입나요?"…이나영이 걸치자 '800만장' 팔렸다 2022-01-05 21:00:19
보온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최근 출시되는 내의는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져 예전 내의와 다르게 얇은 점이 특징이다. 아예 티셔츠 형태로 나와 내복이란 느낌이 안 드는 경우도 많다"면서 "스타일링하기 쉬워 젊은층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