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 출시…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선보여 2022-03-17 16:11:00
컬러가 출시된 제품은 편해라인의 네모팬티 뉴베이직, 편해브라 뉴베이직, 편해브라 컴팩트, 네모팬티 숏 4가지다. 기존의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와 추가된 모카그레이 컬러에 더해 새로 출시된 봄, 여름 컬러는 라일락, 피치, 라이트 올리브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을 자랑한다. 슬림9의 모델 배우 김소연이...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 진행 2021-12-09 14:17:00
네모팬티’로 네이밍해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노와이어 브라 ‘편해브라’, ‘편해브라’ 등 여성에게 보다 편안하면서 슬림한, 고품질 소재의 속옷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배우 김소연을 슬림9의 뮤즈로 발탁,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나를 9하다’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특수 발열소재 ‘네모팬티HEAT’ 출시 2021-11-02 11:42:00
‘네모팬티’는 지난 7월 한 달 동안에만 12만 장 이상이 팔려 총 누적 판매 120만 장을 돌파했다. 이번 ‘네모팬티heat’는 ‘네모팬티’에 보온성을 접목시킨 상품으로, 특수 기능 발열 소재를 통해 한층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겨울철 고기능 섬유인 에어로히트와 에어로웜 원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슬림9, 고객 의견 데이터 기반 ‘네이처’ 라인 선보여 화제 2021-09-15 14:51:00
파악된 ‘천연 소재’를 대표 상품인 네모팬티와 편해브라에 접목한 ‘네이처’ 라인을 먼저 선보인다. 9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는 네이처 라인의 네모팬티 네이처와 편해브라 네이처는 천연섬유인 모달로 제작됐다. 팬티의 가장 예민한 부분인 팬티 안감에 유기농 프리미엄 코튼을 사용해 소비자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슬림9, “여성 72.9% 언더웨어 선택 기준에 ‘편안함’ 응답, 연령 떠나 편안한 언더웨어 대세” 2021-07-20 15:45:00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면서 슬림한 언더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림9은 자신의 몸을 편안하고 있는 그대로의 편안함과 슬림함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대표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네모팬티가 최근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으며 여성 언더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나를 9하다’ 캠페인 진행, 배우 김소연 모델 선정 2021-06-30 20:00:00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인 네모팬티가 최근 누적판매량 110만 개를 돌파하였고 지난해 매출 규모 면에서 168%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동시에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존 상위 브랜드에 도전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 판매량 110만 달성 2021-06-14 12:15:00
팬티는 3가지 사이즈가 대부분이지만 네모팬티는 xs~xl까지 총 5개 사이즈의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단순 기계 미싱으로 옆 선, 다리통 착용감이 불편한 타제품들에 비해 심리스 전문기업에서 봉제를 최소화하여 착용 시 몸에 자극이나 부담이 없다. 누적 판매 수량 110만 장을 돌파한 네모팬티는 브랜드 특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