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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래 개고 커피 내리는 AI 살림꾼…'1가구 1휴머노이드 시대' 온다 2024-11-20 17:40:17
분야 선두 주자로 나섰다. 네오는 휴머노이드를 상업적 환경에서 소비자용으로 확장하는 최초의 로봇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무게는 경쟁 로봇보다 가벼운 25㎏이다. 테슬라 옵티머스 젠2는 57㎏, 미국 피규어02는 70㎏, 중국 유니트리 G1은 35㎏이다. 1X는 네오가 소재에서도 강점이 있다고 주장했다. 일반 로봇이...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됐다. 2017년 첫 출시 이래 7년 연속 ‘넘버원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면서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진행하는 팝업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파우더를 체험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라네즈는 이번 캠페인의 수익금 일부를 자연보전 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을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 서식지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 5...
아모레퍼시픽, 여드름·각질·피지…트러블성 피부 'AC 시카 바디케어' 3종으로 지켜요 2024-05-08 16:08:27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헌옷 버리지 마세요"…펄프와 섞었더니 '대박' 아이템 탄생 2024-03-12 09:51:18
고려한 자원순환 생산 방식뿐 아니라 네오코튼TMB 제품 자체도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겸비했다. 식물성 소재인 목화에서 추출한 면섬유를 종이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환경친화적인 것은 물론 일반 종이 대비 질기고 쉽게 찢어지지 않아 내용물을 보호하는 포장재로 손색이 없다. 친환경성과 내구성을 갖춘 네오코튼TMB는...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행사에서도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누드밤, 센슈얼누드글로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 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등 아모레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일본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행사 방문 예약은 이틀 만에 모두 완료됐고, 방문객이 몰리면서 10만개에 달하는 체험 샘플도 모두 소진됐다. K팝 가수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나선 메이크업 쇼도 현지 고객들에게...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네오 쿠션’ 진출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라네즈 대표 제품의 경우, 공식 진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일본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고 전해집니다. <앵커> 우선은 중저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본 MZ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전략을 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자> 네, 그렇습니다. 일본 MZ세대는...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