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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이미지가 회전한다고?...미래 기술 한발 먼저 보는 '어도비 스닉스' 2024-10-16 12:33:29
있다. 지난해 스닉스에서 공개한 ‘프로젝트 네오’는 이번 어도비 맥스에서 베타 버전을 출시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어도비 맥스 2024 둘째 날인 지난 15일(현지 시각) 스닉스에서도 9개 기술이 소개됐다. 어도비가 현재 개발 중인 파이어플라이 3D 모델과 오디오 모델도 엿볼 수 있었다. 유명 배우인 아콰피나가...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네오 QLED 8K’는 현존 최고의 8K 초고화질, 입체감 있는 사운드 기술로 최상의 시청 경험을 준다. 2024년형 TV에는 역대 삼성 TV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인 ‘3세대 인공지능(AI) 8K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스포츠 종목을 자동 인식해 공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부드럽게 보정해주는 등 스포츠 감상에 탁월하다....
대형 사모펀드들 '클린에너지'에 수조원 베팅 2024-06-23 17:10:54
주식도 공개매수한 뒤 상장폐지에 나설 계획이다. 네오엔의 기업가치는 61억유로(약 9조1000억원)로 평가됐다. 거래가 이뤄지면 올해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거래가 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미국 최대 사모펀드 중 하나인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는 지난 3월 독일 재생에너지 전력 회사인 엔카비스를 인수하는 계약...
[CES 2024] TV·자동차에서 베개·칫솔까지…일상 속으로 들어온 AI 2024-01-09 08:50:19
더 선명해지고 현장감을 높여준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2024년형 네오 QLED 8K TV에는 AI 시스템온칩(SoC) 기술이 집대성됐다. 이 TV는 저화질 콘텐츠를 8K 화질로 선명하게 바꿔주고 스포츠 종목을 자동 감지해 공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보정하는 등 영상 왜곡을 줄여준다. LG전자가 공개한 2024년형 LG 올레드 TV는 흐릿한...
캐비어도 배양육으로…'지속가능식품과학기술 국제심포지엄' 열려 2023-10-26 17:21:20
클린 미트(clean meat)'라고도 부르며, 세포를 배양해 얻는 고기다. 갑각류(새우)나 송아지 혈액 등에서 얻은 세포를 배양시켜 만든다. 식물성 대체육은 콩 단백질 등 비 동물성 재료를 사용해 고기 처럼 만든 제품이다. 배양육과 식물성 대체육을 합쳐 광범위하게 대체육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관련해 26일 서울...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네오 QLED 8K’는 TV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화면에 등장하는 사물·인물·영역을 분석해 명암비를 강화하고 깊이감을 더했다. 플랫폼 연동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집 안의 가전제품을 연결해 TV로 확인할 수 있는 ‘3D 맵 뷰’ 서비스가 적용됐다. 냉장고나...
경북도, 세포배양산업 확 키운다 2023-02-07 18:21:59
네오크레마(대표 한기수), 티리보스(대표 윤형호) 등과 100억원 규모 정부 기술개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지방소멸 고위험지역인 의성군은 일찌감치 세포배양산업에 주목해 세포배양 지원센터(사업비 90억원)를 상반기에 준공하고 클린룸(58억원)도 운영한다. 2025년에는 바이오밸리 산업단지(422억원)를 준공한다. 이철우...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통해 비건·클린 뷰티 등에 관심이 많은 미국의 MZ세대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들어보시죠. [강윤구 아모레퍼시픽 부장 :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온라인 채널 중심의 유통 전략,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입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네오(Neo) QLED 8K’는 글로벌 TV 시장을 석권한 삼성전자가 올초 내놓은 신제품이다. 기존 액정표시장치(LCD) TV에 들어가던 초소형 발광다이오드(LED)의 40분의 1 크기인 미니 LED를 사용해 더 선명하고 뚜렷한 화면을 구현했다. 삼성 헬스 앱의 ‘스마트 트레이너’와 연계해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고사양 게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