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전부터 명품까지"…롯데카드,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2024-11-21 13:42:55
결제 시 12/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LGE.COM에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7%를 최대 100만 원까지 할인해 주고,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는 디지털 가전 구매 시 최대 9%를 최대 30만 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몰테일, 9억 규모 블프 이벤트…"상품할인부터 무료배송까지" 2024-11-21 10:17:14
네이버페이) 할인 △몰테일 회원 전용 쿠폰 증정 △캐시백 △주류 단독 특가 판매 등 더블 할인 혜택이 가능한 구성으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 몰테일의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몰리를 경유해 산드로, 파페치, 루랄라 등 제휴된 10개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후 몰테일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면 누구나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美 퍼플렉시티, 쇼핑 기능 도입 2024-11-19 18:26:44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퍼플렉시티는 이번 쇼핑 검색 기능을 미국 시장에 먼저 선보인 후 다른 국가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에 출시되면 네이버와 경쟁이 예상된다. 네이버는 지난 8일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AI 쇼핑 앱’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다. 생성형 AI를 활용해 사용자의 제품 탐색을 지원한다. 네이버...
"기능 다 갖췄는데 반값"…'70만원짜리 가전' 64만명 몰렸다 2024-11-19 14:55:52
'X20 프로' 출시와 함께 같은 날 오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정상가보다 10만원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은 구독자 216만명을 보유한 정보기술(IT) 전문 유튜버 '잇섭'과 쇼호스트 서경환이 진행을 맡았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청자 수는 라이브가 시작된 지 8분 만에...
네이버, 로레알코리아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 업무협약 2024-11-19 09:42:47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네이버쇼핑에서 리필제품 활성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양사의 온라인 광고 집행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 감축 방안도 모색한다. 네이버 채선주 대외·ESG 정책 대표는 "네이버 생태계 내의 광고주와 판매자, 이용자들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환경...
당일로도 모자라 즉시도착…업종불문 '속도전쟁' 전방위 확산 2024-11-17 06:01:00
오네(O-NE)'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 네이버는 내년 상반기 AI(인공지능) 쇼핑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모바일앱을 출시해 오늘 배송, 내일 배송, 새벽 배송, 희망일 배송 이외 퀵커머스인 '지금 배송'까지 도입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편의점과 동네슈퍼,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스마트스토어 제품...
TCL TV, 11월 쿠팡·네이버·롯데하이마트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서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24-11-13 16:16:34
TV 판매량 점유율 2위 브랜드 TCL이 11월이 맞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롯데하이마트, 네이버브랜드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TCL의 TV 각종 대표 모델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TCL TV가 최근 국내에서 인...
'수능 끝난 사람 모여라'…유통업계, 수험생 대상 각종 할인행사 2024-11-12 11:58:30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tft몰에서 이달 말까지 건강기능식품인 '비바시티'와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인기 제품인 비바시티 구미젤리 3종(루테인·멀티비타민·비오틴)은 37% 할인해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6∼17일 수험생 대상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구체화된 AI 활용 전략 '긍정적'"-SK 2024-11-12 07:57:36
향후 서비스 전략을 공유했다. 검색·플레이스·콘텐츠·쇼핑 등에 AI 기술을 확대·적용해 서비스 간 연계를 강화하고 수익화하는 게 목표다. 남 연구원은 "내년 상반기 모바일에 'AI 브리핑'을 도입해 생성형 AI 검색 고도화, 홈피드·클립 개인 맞춤형 추천 강화, 네이버 서비스와의 연계를 강화한다"며 "광고...
네이버, 원천기술 확보 총력...생성형AI 광고·서비스에 본격 적용 2024-11-12 02:22:26
1조원을 투자할 계획임을 밝힌 바 있다. 네이버는 이번 단24 컨퍼런스를 통해 생성형AI를 광고 및 서비스에 본격 도입하겠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하이퍼클로바X를 통해 퍼포먼스를 높이겠다고 한 데 이어 올해에는 생성형 AI가 쇼핑에서의 검색서비스, 클립의 콘텐츠서비스, 지도의 측위 기술, 광고주를 위한 애드부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