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최대 2배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10㎖당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0㎖당 1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세정력 등을 바탕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제품으로 3개를 꼽았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두 배가량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천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성능 등을 토대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제품으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과 센카 퍼펙트휩...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네이처리퍼블릭이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K뷰티 확산 흐름을 타고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코스트코 매장 200곳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서울 개별공시가 1년 만에 다시 올랐다…1위는 반포 '아리팍' 2024-04-30 09:35:20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이다. ㎡당 1억 7540만원으로 2023년 ㎡당 1억7410만원보다 상승했다. 최저지가는 도봉구 도봉동 산30(자연림)으로 ㎡당 6710원으로 지난해와 같았다. 주거지역 중에서는 서초구 반포동 2-12번지 아크로리버파크로 ㎡당 2800만원을 나타내 지난해(2780만원)보다 상승했다. 개별공시지가는 서울...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가성비 제품이 많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다이소몰을 열고...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2024-04-12 17:40:10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고 전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다이소몰을 열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기업도 늘어났다. 과거 원브랜드숍으로 익숙한 네이처리퍼블릭, 어퓨와 함께 애경산업(브랜드 포인트), 동국제약(마데카21), 이넬화장품(입큰) 등이 둥지를 틀었다. 지난해 말 기준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 종이 다이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다이소에는 봄을 맞아 새로운 색조화장품 제품들이 등판한다. 우선...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작년부터 화장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지난해말 기준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특히 지난해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화장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다이소는 지난해말 기준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특히 지난해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3천원)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작년 10월부터 지난 1월까지 'VT 리들샷...
"중동시장 공략 박차"…네이처리퍼블릭, 두바이몰에 매장 2024-02-15 14:43:21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에 현지 첫 매장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두바이몰은 두바이 랜드마크로 꼽히는 현지 최대 쇼핑몰이다. 두바이점 매장 규모는 119㎡로 고효능 자연주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재 두바이몰에 입점한 한국 브랜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