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였다. 도와 킨텍스는 도내 참가기업에 부스 참가비와 통역 서비스를 지원해 230개 사의 구매자와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상담액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현지 공식...
"AI개발·마케팅직 뽑습니다"…장애인 고용 패러다임 바꾼 기업들 2024-10-01 17:48:47
네일케어 서비스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장애인 직원 45명을 채용해 영업직군을 대상으로 네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내 카페와 행정 지원 등 단순 업무가 많던 장애인 일자리가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적극적인 기업 중 하나가 한화생명이다. 지난해 보험업계 최초로 장애인 의무고용률(3.1%)을 초과...
[오늘시장 특징주] 에코마케팅(230360) 2024-09-12 10:13:13
있습니다. 또한, 에코마케팅은 최근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믹순의 지분 20%를 인수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 이는 K-뷰티 제품의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하는 동시에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외에도 네일팁 브랜드 핑거수트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의 베트남 뷰티샵 고객 예약 관리 CRM 솔루션 ‘픽링크’를 개발한 ‘코드와이드’ 2024-09-11 21:46:59
하노이와 나트랑 지역의 뷰티샵(스파샵, 네일샵)을 대상으로 픽링크 솔루션의 PoC를 진행하고 있으며,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픽링크 솔루션의 핵심 고객은 외국인 관광객 방문율이 높은 뷰티샵 점주들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여행 코스에 뷰티샵 방문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들의 유입이...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그는 "나도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통해 스킨케어 등 한국 제품을 많이 팔고 있다"면서 "여기서도 제품을 체험해보니 매우 좋았다"고 덧붙였다. 틱톡 구독자 86만명의 뷰티 인플루언서 '미비 디엠 아인'도 이날 팝업스토어에서 디지털 네일아트 서비스를 체험하고 뷰티 제품들을 둘러봤다. 그는 "베트남에서는...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관심 있게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국 업체의 아기용 쿠션을 들고 요리조리 살펴보던 트엉씨는 "세 살 아이를 위한 상품도 보고 있다"면서 "집에서 아이를 위해 '하이키드'(HiKid·일동후디스의 유아용 브랜드) 같은 한국산 제품을 많이 쓰고 한국산 김도 많이 먹인다"고 덧붙였다. 주최...
[여기어때] 대부도 '더 헤븐 리조트' 주말 호캉스로 안성맞춤 2024-08-26 13:16:45
네일, 페디큐어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프라이빗 토털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를 받으며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 전경을 감상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다 보면 하루가 금세 지나간다. ▶ 부대시설 카페 이솔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요가&필라테스, 스파, 헤어 조식 1층 카페 오렌지 ▶호텔 정보 체크인 오후 3시...
"서울 여행 와서 시술 15개 받고 낸 비용이…" 외신도 '주목' 2024-08-11 11:07:00
케어와 메이크업, 성형외과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뷰티 수도가 됐다"면서 "윤기 나는 피부와 머리카락 등을 위한 비수술적 미용 시술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손톱을 손질하는 네일샵, 제모를 위한 왁싱 관리 등도 수십억달러 규모 산업으로 성장했다는 점을 짚었다. 또한 의료와 미용 관광이 국가의 주요...
CNN, '글로벌 미용 수도' 서울 조명…"사흘간 15개 시술 받아" 2024-08-11 10:05:02
있는 서울을 조명했다. CNN은 서울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성형외과 등으로 유명해졌지만 그에 못지않게 비수술적 시술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성형과 같은 수술뿐 아니라 빛나는 피부와 윤기 있는 머리카락 등을 위한 미용 시술도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손톱 손질을 해주는 네일샵, 몸의 털을...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네일샵 4곳과 협업해 손 케어 컨설팅부터 네일 케어, 오호라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호라 관계자는 "팝업 오픈 전부터 일본인들 사이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추첨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한 결과 예약 희망 인원이 빠르게 몰리면서 30분 만에 마감됐다"고 인기를 전했다. 오호라에 따르면 회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