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모, 3D스캐너로 두상 측정 맞춤가발 2020-01-07 15:19:54
입력·전송해 각기 다른 고객의 두상 형태를 구현해낸다. 테이프나 비닐로 두상 패턴을 뜨는 방식보다 훨씬 편리하고 빠르다. 하이모가 개발한 넥사트모(Nextart毛)는 모발의 큐티클 층까지 재현해낸 게 특징이다. 인모와 인조모의 장점을 키워 인모 가발이 최선이라는 고정관념을 타파했다. 내열성이 강하며 스타일...
[1등의 품격] 하이모, 프라이버시 지켜주는 영업 전략으로 충성도 높였다 2019-04-20 07:30:00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일반 공산품처럼 대량 생산을 할 수 없다. 하이모가 2001년 업계 최초로 개발한 3d스캐너 시스템은 소비자의 두피와 탈모상태를 3d 기법으로 정확하게 측정해 각기 다른 두상 형태를 완벽하게 구현해낸다.또한 인모(人毛)처럼 보이도록 한 형상기억모발인 '넥사트모'를 개발하면서 기술력을 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모, 두상·두피에 맞게 최적화된 헤어 스타일 제공 2017-01-22 17:41:52
여성 부분가발, 두피 헤어 제품까지 모발 관련한 전반적인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는 중이다.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토털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고객의 두피와 탈모상태를 3차원(3d) 기법으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그 데이터를 토대로 제품을 만드는 ‘3d...
하이모의 '10년 대계', 맞춤가발 자동화 기술연구 2016-02-10 19:06:35
것은 자체 개발한 ‘형상기억모’인 넥사트모 업그레이드다. 넥사트모는 모발의 큐티클층까지 살려 인모(人毛)처럼 보이도록 한 소재다. 인모 대비 내구성이 좋고, 관리가 편하다. 인모처럼 굵게 만들기 까다로운 것은 단점으로 꼽힌다. 홍 부사장은 “인모 굵기가 0.07㎜ 정도고 넥사트모는 0.06㎜인데, 이...
하이모 `두피에서 모발이 바로 솟아난 듯?` 자연스러운 이마 라인 연출해주는 RC헤어 2015-06-16 08:55:39
가발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는 가발을 착용하더라도 본인의 두피에서 모발이 바로 솟아난 듯이 자연스러운 이마 라인을 연출해주는 모근 기술 RC헤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하이모 RC헤어는 인모에 적용하던 기술이었는데, 이번에 선보인 RC헤어는 하이모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반영된 형상기억모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모, 탄탄한 기술력과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으로 가발업계 선도 2015-02-03 10:52:31
memory technology)이 적용된 ‘넥사트모’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모발의 큐티클 층을 구현, 적은 빛 반사 등의 특징으로 罐嘲?비교했을 시 육안으로는 구별이 안될 정도로 우수하며, 특히 어떤 날씨에도 스타일링을 편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샴푸 후 빗질만으로도 처음 연출한 볼륨감과 스타일을 복원시킬...
[혁신 중소기업] 하이모, 모발 큐티클층까지 살린 '넥사트모' 인기 2014-06-17 07:00:12
시작으로 미국 중국 등 해외시장에도 진출했다.인모 비슷한 형상기억모발 ‘넥사트모’하이모는 국내와 중국에 각각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하이모 r&d 센터에서는 가발 제작에 필요한 원사와 항균처리 기술, 자연스러운 모근 기술 등을 주로 연구한다.1991년 개발에 성공한 형상기억모발...
비만 오면 꼬불꼬불…미용실도 포기한 곱슬머리 어떡하지? 2013-06-18 15:51:17
하이모가 자체 개발한 형상기억모발인 넥사트모를 사용한 ‘하이모레이디’의 부분가발은 처음 세팅 시 모발이 그 형태를 기억해 샴푸 후 빗질만으로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엉킴 현상이 없고 수분함유율이 약 0.4% 정도로 낮아 건조가 쉬워 고온다습한 장마철에 제격이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원래 여름은...
하이모,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 선정 2013-06-10 09:45:53
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가 서울특별시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추천하는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에 선정됐다.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은 서울 소재 중소·중견기업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청년구직자와 기업 간 일자리 미스매칭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사업이다.하이모는 1987년 창립 이후 끊임없이...
하이모,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선정 2013-01-18 10:49:12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가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20개 분야 및 251개 부문, 1천2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의 브랜드 가치 심사를 거쳐 발표되며 올해 55개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