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이즈게임즈 '원스휴먼' 출시 D-1…"페이투윈 지양" 2024-07-09 13:00:19
구조)을 지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세영 넷이즈게임즈 한국 총괄 이사는 9일 서울 강남구 앙트레블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나는 세계에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협동 또는 경쟁하면서 기지를 건설하고 살아남는 생존 게임으로, 오는 10일 PC...
[게임위드인] 중국, 콘솔 게임도 만든다…K게임과 '정면대결' 예고 2024-06-08 11:00:01
한국 시장에서 '한복공정' 논란을 일으킨 중국 게임사 페이퍼게임즈는 문제의 게임 '샤이닝니키' 후속작 '인피니티 니키'와 액션 게임 '발라드 오브 안타라'를 잇달아 공개했다. '인피니티 니키'에는 일본 닌텐도에서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 참가한 토미나가 켄타로...
소니판 오버워치 나오나…SIE, 팀 대전 슈팅 '콘코드' 공개 2024-05-31 12:34:14
중국 게임사 페이퍼게임즈는 '인피니티 니키'를 출품하고, 게임을 올해 3분기 테스트한다고 밝혔다. 중국 넷이즈 산하의 에버스톤 스튜디오 역시 무협풍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웨어 윈즈 밋'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넷이즈게임즈, 오픈월드 신작 '원스 휴먼' 한국서 사전 예약 2024-04-12 10:50:29
넷이즈게임즈, 오픈월드 신작 '원스 휴먼' 한국서 사전 예약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중국 게임사 넷이즈게임즈가 12일 신작 오픈 월드 게임 '원스 휴먼'의 한국 출시를 공식화하고 스팀과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원스 휴먼'은 종말 이후 세계에서 다른 이용자와...
위메이드, 37게임즈와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 2024-02-21 14:22:55
37게임즈와 미르4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르4는 2001년 중국에서 출시돼 국민게임 반열에 오른 '미르의 전설2'의 정식 후속작으로, 오리지널리티와 역사를 계승했다. 한국에서 2020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4'는 2021년 8월 글로벌 버전을 170여개국에 출시해 최고...
컴투스 "올 상반기 신작 3종 출격…해외 퍼블리싱도 공략" 2024-01-25 18:38:22
게임즈가 개발하는 판타지 육성 역할수행게임(RPG)다. 위기의 인류를 구하기 위해 AI 소녀들과 협동하여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중국의 넷이즈가 원작 개발사인 ‘11비트 스튜디오’와의 협업하여 개발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퍼블리싱 시장 공략도 강조했다. 이주환 컴투스 대표는 환영사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中 틱톡도 광고 영업직원 감원...글로벌 IT기업 감원 확산 2024-01-24 08:12:43
초에는 텐센트 산하의 라이엇 게임즈에서 인력 11% (530명)을 줄이겠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CNBC는 바이트댄스가 지난 11월 회사 게임 부문인 누버스에서 수백 명의 일자리를 줄였다고 덧붙였다. 이는 텐센트와 넷이즈와 경쟁해온 게임 부문에서 힘을 빼고 있다는 신호로 분석됐다. 당시 한 대변인은 "우리는 정기적으로...
넷이즈 "라이엇·블리자드 출신 PD 영입…신규 스튜디오 설립" 2023-11-03 10:11:53
기자 = 중국 게임사 넷이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개발에 참여한 프로듀서(PD) 그렉 스트리트를 영입해 신규 스튜디오 '판타스틱 픽셀 캐슬'(이하 FPC)을 출범했다고 3일 밝혔다. FPC 대표를 맡은 그렉 스트리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로 WoW 개발에 참여했고, 올해 초까지는...
콘텐츠진흥원 "게임스컴 2023서 2천억원 규모 상담액 기록" 2023-08-30 17:03:57
텐센트, 넷이즈, 게임포지, 일렉트로닉 아츠(EA), 에픽게임즈 등 해외 유명 게임사 관계자들이 한국공동관을 찾아 협력 관계를 모색했다. 한국공동관에 참가한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는 "유럽 현지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미팅부터 게임 시연까지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유럽부터 아시아, 북미까지 다양한...
[게임위드인] '멀티플랫폼·중국·서브컬처' 게임스컴이 던진 세 가지 질문 2023-08-26 11:00:00
말했다. 텐센트와 넷이즈의 신작 게임 부스 역시 '오공'만큼은 아니지만, 20∼30분 이상은 기다려야 시연 기회가 돌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높은 기술력과 콘텐츠 기획 능력으로 지구 반대편 게이머까지 열성 팬으로 만든 중국 게임의 급부상은 아직도 내수 시장에 호소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