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걸쳐 30여개 한국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진행한 '코리아쇼핑페스타' 팝업에서 중소기업의 화장품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쇼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현지의 높은 수요에 따라 더욱 다양한 한국 브랜드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한 화장 촌스러워” 클린걸 추구하는 Z세대 2024-10-25 18:20:11
메이크업’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뉴욕포스트는 지난 2일(현지 시각) 검은색 마스카라의 유행이 공식적으로 끝났다고 보도했다. 젊은 세대가 자연스러운 모습을 추구하면서 마스카라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는 분석이다. 새까맣고 진하게 연출된 속눈썹은 이제 시대에 뒤떨어졌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실제로 틱톡...
"너 북한서 왔다고 다 소문낼 거야"…탈북소녀 두 번 울렸다 2024-10-10 13:51:33
"저는 한국에 와서 메이크업도 하고 다니는데, 북한에 있는 친구들은 메이크업은커녕 씻는 것도 제대로 못 해요. 씻지 못해 냄새나는 친구들도 있지만 서로 이해하며 사는 거죠."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2019년 탈북한 노진해 양은 유엔이 지정한 '세계 여아의 날'을 하루 앞두고 남북관계관리단에서 개최한...
[특파원시선] '난장판' 속 기성정치에 충격 준 日도쿄지사 선거 2024-07-13 07:07:00
조커 메이크업을 하고 활동해온 가와이 유스케 후보, 프로레슬러 복면을 하는 요코야마 미도리 후보 등 이미 여러 선거에 출마하며 기행으로 눈길을 받아온 단골 인사들도 빠지지 않고 출마했다. 가와이 후보는 개그맨으로도 활동하며 온갖 선거에 입후보해 기발한 TV 정견 방송으로 주목받다가 2022년에는 수도권인...
키스그룹 올리오, 노글루 브라운 속눈썹 라인업 ‘소프트 브라운’ 출시 2024-06-13 14:06:14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브라운 속눈썹 라인 ‘소프트 브라운(Soft Brow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소프트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의 노글루 속눈썹 라인업이다. 올리오는 국내 소비자들이 아이 메이크업 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선호하는...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지난 ...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2024-04-11 09:37:30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로지버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로지버니 컬러는 여리여리한 혈색을 띄는 미지근한 장미빛 로즈 컬러다. 광택감이 도는 은은한 핑크빛으로 어느 피부 톤에도 잘...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메이크업 시장에 진출을 아직 못했다”며 “색조 화장품 브랜드 M&A로 종합 화장품 회사의 면모를 장기적으로 갖추겠다”고 말했다. 이어 “상장사 대표로서 단기 실적에 연연하기보다 큰 그림을 보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좋은 성분과 좋은 원료로 피부 고민별 효능을 극대화하는 제품을 만드는...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열애…"호감 갖고 만나는 중" [공식] 2024-04-05 09:12:42
끌었다. 최근에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자이언티는 2011년 싱글 '클릭 미'로 데뷔한 뒤 독특한 음색으로 주목받았다. '양화대교'로 큰 사랑을 받은 뒤 '꺼내 먹어요, '노 메이크업' 등도 히트시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전자서명이 '가짜 도장'?…미노이 "난 거짓말한 적 없다" 2024-03-06 12:18:51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등과 관련한 사안도 미노이와 공유하며 직접 그의 의견을 구했다. 다만 계약서를 '바로' 보지 못했다는 미노이의 주장은 사실이라고 했다. 광고 비용 2억이 들어온 걸 확인한 미노이는 조건을 2억5000만원으로 알고 있었다면서 계약서를 달라고 했다. 하지만 그날은 토요일로 A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