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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 CEO] 국내 최초 선인장 원단 개발로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만드는 ‘그린컨티뉴’ 2024-11-27 14:35:12
사업 선정, 24.04 SK ESG 코리아 선정, 24.04 농림축산식품부 A-벤처스 이달의 기업 선정, 24.04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패스트트랙 프로그램 선정, 24.04 KT&G 인도네시아 글로벌 트랙 선정, 24.04 신용보증기금 리틀펭귄 선정, 24.03 환경부 새활용 소재 육성사업 선정, 24.03 농식품 벤처기업 육성사업 선정, 24.02...
'큰손' 염정아도 "이거 맛있네" 감탄…'라볶이' 알고 보니 2024-09-04 08:36:35
함께 '2024년 관계부처 합동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류마케팅은 K-콘텐츠를 기반으로 농수산식품, 미용(뷰티), 소비재 등 연관 산업 제품을 간접광고(PPL)하고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범부처 협력 사업이다. 2022년 시작돼 올해로 2년째다. 이번 지원 대상은 캐릭터·보드게임·패션 등...
"추석에도 스타벅스 선물세트"…26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2024-08-22 10:32:40
초코아몬드, 단호박, 녹차, 크랜베리, 흑임자 등 총 6가지 맛의 쿠키 24개입과 6개입 두 가지로 구성됐다.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한 '무자기 미니잔 세트(2P)'와 '무자기 라운드 디저트 플레이트'도 선보인다. 커피 드립백과 연관 상품도 세트로 구성해 출시한다. 드립백 원두는 베란다,...
"서울 안 가요"…외국인 관광객들 요즘 찾는 한국 여행지 2024-08-14 08:41:44
확산하고자 지방관광 특화상품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 국내 여행업계의 지역관광 상품 개발을 활성화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지역 곳곳을 방문하고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지방관광 상품 개발부터 판촉까지 단계별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의 지역 방문을 확산하기 위한...
한국콜마, 선케어 ‘녹색인증’...탄소 줄이고 항산화 높이고 2024-07-05 11:08:03
받았다. 이니스프리는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녹차수를 제조하는 데 차 생엽에서 핵심 원료를 추출하는 ‘생녹차수 기술’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제주 무농약 생녹찻잎을 압착해 원료를 추출, 기존 대비 이산화탄소 발생을 저감했다. 다만 선케어 제품에서는 녹색기술 제품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한국콜마 담당자는 “선...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산화 시키면 홍차가 된다. 제다 방법과 산화도에 따라 녹차(불발효차) , 백차(녹차 싹으로 만드는 어린잎 차), 황차(ex군산은침), 홍차, 청차(우롱차), 흑차(ex보이차) 등 6대 다류로 분류한다. 최근에는 6대 다류에 보이차를 포함해 7대 다류로 분류하기도 한다. 홍차는 쉽게 3가지로 분류된다. 스트레이트 티 (단일지역...
아모레퍼시픽, 제주에 '오설록 티팩토리' 준공 2024-06-21 18:53:53
1979년 녹차 사업을 시작했다. 그는 당시 “화장품 사업으로 회사를 키워 사회에 기여했는데, 고향인 황해도 평산과 닮은 제주 차밭에서 마지막 보람을 찾고 싶다”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980~1990년대 서광차밭, 돌송이차밭, 한남차밭에 이르는 총 330만㎡ 규모의 ‘오설록 유기농 다원’을 일궈냈다. 제주 차밭에선...
오이오차, 오타니 앞세워 글로벌 옥외광고…세계 88개 곳서 '茶의 매력' 알린다 2024-06-12 15:57:02
세계 많은 사람에게 녹차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이오차는 1989년 출시됐다. 500mL 페트병을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만 430억 병에 달하는 세계 판매 1위 녹차 음료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농심이 유통을 맡고 있다. 이토엔은 1985년 오이오차의 전신 격인 마시는 캔 녹차를 세계...
K콘텐츠 숙박 패키지 몇초 만에 완판 2024-05-05 18:44:55
야경 구경하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녹차밭 체험하기…. 글로벌 공유숙박업체 에어비앤비가 최근 3년간 선보인 이색 숙박 패키지다. K콘텐츠를 앞세운 이 같은 상품들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단 몇 초 만에 매진됐다. 에어비앤비가 글로벌 핵심 사업 중 하나로 ‘K콘텐츠와의 협력’을 꼽은 이유...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녹차사업을 시작해 전통차 문화에 힘을 쏟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역시 최근 매출이 증가세다. 2021년 650억원이던 매출은 2022년 25.2% 증가한 814억원으로 불어났다. 지난해에는 840억원대 매출을 거둬 성장세를 이어간 것으로 유안타증권은 추산한다.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며 오프라인 점포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