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사전 예약 실시 2024-11-15 08:00:00
초코 라떼, 홀리데이 딸기 뱅쇼(논알콜)를 핫/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 4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12월 4일에는 리본 쇼콜라 리스, 허그 미!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스노우 케이크가 선보인다. 리본 쇼콜라 리스는 초코 시트에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 크런치를 더했으며, 허그 미!...
"성큼 다가온 연말"…메가MGC커피,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2024-11-07 12:38:39
활용해 고소하고 포근한 식감을 살렸고, 목테일(논알콜 칵테일) 느낌의 상큼한 '과일차'를 출시했다. 또한 최근 티 라떼의 선호도 증가에 따라 파인애플, 코코넛, 애플티를 조합한 음료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디저트 2종도 개발했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피스타치오 라떼에...
쉐라톤 나트랑 호텔, 가을 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2024-10-22 18:10:20
△논알콜 칵테일 워크샵 ’선셋 바이 더 베이’ 등이 포함돼 있다. 객실 내에는 DIY 컵케이크 세트와 어린이 텐트가 제공된다. ‘나트랑 씨푸드 딜라이트 (Nha Trang Seafood Delight)’ 하프 보드 패키지는 나트랑 해변의 풍경을 만끽하며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일 조식 뷔페나 럭셔리한 씨푸드...
롯데칠성 "2028년까지 매출 5.5조원"…기업가치 높인다 2024-10-16 19:06:17
아울러 식물성 우유와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음료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주류 부문에선 소주와 맥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아울러 증류주와 RTD(Ready to Drink), 논알콜 주류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에 발맞춘 전략을 추진한다. 회사 측은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도 힘쓸...
순두부젤라또에서 모찌붕어빵·수제청까지…먹거리도 풍성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8:19:42
논알콜 와인/칵테일 차나무뱅쇼’와 ‘비단수제청’ 등 다채로운 음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청춘탐험존 한 켠에는 외국인들이 삼삼오오 앉아서 그림을 그리는 걸 지켜보고 있었다. 커피를 활용해 수채화로 3분 내 초상화를 그려주는 ‘3분 완성! 커피 초상화’ 코너다. 이밖에 ‘쿠키한입&구슬한입’...
쉐라톤 나트랑 호텔, 친환경 인증 '트래블 라이프 골드' 획득 2024-09-30 17:53:58
만들기 △앨티튜드 루프톱 바에서 논알콜 칵테일 워크샵 ‘선셋 바이 더 베이’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뷰 객실 및 상위 카테고리 객실 50% 할인(체크인 시 할인 적용) △디럭스 오션뷰 객실 25% 할인(체크인 시 할인 적용)을 제공한다. 또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는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해...
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단독 판매 2024-09-26 15:58:37
중심으로 ‘소버 큐리어스’ 열풍이 불면서 논알콜 맥주와 라이트 맥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소버 큐리어스는 건강한 생활 양식을 실천하기 위해 음주를 의도적으로 멀리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8월 논알콜 맥주와 라이트 맥주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0% 늘었다. 지난해 16종이던...
카페 펠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8-16 14:40:00
수 있는 논알콜 음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위스키 더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펠른 바이츠’는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하게 구움과자로 연남과 판교 매장에서 즐기던 있던 맛과 향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SNS 상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디저트...
칭따오,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2024-08-06 11:50:22
△칭따오 라거 생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등과 더불어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과 소주를 섞은 칵테일인 '칭따오 레몬 따소'도 함께 선보인다. 칭따오 생맥주 1L 3잔 이상 구매 시에는 가방 소재의 일부를 페트병 재활용 재료로 만든 리유저블백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더한 음료로 무알코올 위스키 샷을 조합해 시원한 논알콜 하이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이 음료는 출시 후에 한 달간 2만잔 이상 판매됐습니다. 특히 6월29~30일 이틀간 열린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현장에서 1만잔이 팔려나가며 20·30세대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