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백두산의 깨끗한 자연을 품은 백산수…몽드셀렉션 2년 연속 최고 등급 2024-05-22 16:06:27
않고 생산한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는 그야말로 백두산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강조했다. 생수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수원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던 농심은 2003년부터 아시아와 유럽, 하와이 등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최고의 수원지를 찾았다. 고심 끝에 백두산 내 청정원시림보호구역으로 지정돼 깨끗한...
임시완 발탁…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온에어 2024-04-22 13:38:19
용천수의 자연적인 힘을 백산수와 연결해 생동력과 강인함을 보여줬다고 부연했다. 특히 배우 임시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백산수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함과...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2024-04-22 09:00:02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이노션[214320] 농심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는...
생수 시장 '새 얼굴' 바람…임영웅 대항마로 임시완 나섰다 2024-04-11 14:12:09
아이유에서 임영웅으로, 농심 백산수는 배우 박서준에서 임시완으로 모델을 교체했다. 농심은 새 광고에서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 백산수는 살아있다’는 카피로 백두산 용천수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계획.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게시판]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에 임시완 2024-04-11 09:03:32
[게시판]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에 임시완 ▲ 농심[004370]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통해 백산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새로운 백산수 광고는 오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백두산 용천수 담은 농심 백산수, '몽드 셀렉션' 품질평가 최고 등급 2023-05-24 16:23:14
조사 결과 수원지 원수와 생산된 백산수의 미네랄 함량도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 관계자는 “원수와 제품 간 성분 차이가 나면 좋은 물이라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물이어서 고갈의 염려도 없다.○백두산을 수원지로백산수는 백두산 해발고도 670m에 위치한 내두천에서 솟아난다....
지난달 생수 판매 급증…"수돗물 유충 사태 영향" 2020-08-04 06:23:00
늘었다. 특히 같은 기간 인천 서구에서는 제주삼다수의 주문량이 2.3배가량 상승했다. 제주삼다수는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점유율 1위 브랜드다. 농심 백산수의 출고량도 늘었다. 수돗물 유충 사태가 대형 이슈로 부상한 14일을 기준으로 전·후 2주간의 출고량을 비교한 결과 14일 이후 2주간의 출고량은 14일 이전 2주에...
농심 '또 하나의 자신감' 백산수…전문가들이 분석한 '물맛의 비결' 2020-04-16 15:34:07
가치가 달라진다. 농심 백산수의 취수원은 백두산이다. 국내 생수업체 가운데 국내가 아닌 곳에서 취수하는 업체는 농심이 유일하다. 농심은 백두산 물을 들여오기 위해 엄청나게 많은 공을 들였다. 중국에서 생수공장 내부까지 철도를 깔았다. 화물용 열차에 실어나른 제품을 다시 배에 옮겨 국내로 들여온다. 적지 않은...
코로나19에 올해 생수 시장 판 커진다 …1위 업체 바뀔까 2020-03-16 07:36:40
확산하면서 주요 생수 업체들의 출고량이 일제히 늘었다. 농심 백산수의 2월 출고량은 2만300t으로 1월(1만5600t)보다 30% 증가했다. 해태음료의 강원평창수 2월 출고량은 전년 동월 대비 20% 늘었다.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는 국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1월20일 이후 지난 9일까지 출고량이 전년 동기 대비 16%...
코로나19에 생수 판매 '껑충'…시장판도 바뀔까 2020-03-16 06:11:00
업체들의 출고량이 일제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 백산수의 2월 출고량이 2만300t으로 1월 1만5천600t보다 30%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는 국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 이후 이달 9일까지 출고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 증가했다. 해태음료의 강원평창수 2월 출고량도 지난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