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등 5개 디저트 브랜드가 국내산 식재료로 재해석한 디저트를 소개한다. 거문도 쑥과 공주 밤을 활용한 타르트, 고추장을 넣은 프랑스 과자 파리 브레스트 등이 있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층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뉴 핑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16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보리 스몰...
[단독] 유럽 최대 PEF, 국내 1위 콘택트렌즈社 인수한다 2025-01-16 17:26:23
추산된다. CVC캐피털은 스타비젼 주력 브랜드인 오렌즈가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오렌즈는 국내 콘택트렌즈와 컬러렌즈 시장 점유율이 각각 30%, 50%에 달하는 1위 브랜드다. 국내에선 안경사법상 콘택트렌즈를 안경사가 상주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할 수 있는...
롯데온, 디올뷰티 봄 메이크업 '뉴 디올 플라워 가든' 출시 2025-01-13 06:00:02
꿀뢰르 936 스윗 부케'와 입술 제품인 '뉴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91 스윗 아이리스'와 '뉴 어딕트 립스틱 721 로즈 페탈', 복숭아톤 색조 제품인 '뉴 루즈 블러쉬 831 피치 페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나연 롯데온 브랜드뷰티팀장은 "이번 컬렉션뿐 아니라 다음에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 2025년 주목받을 뷰티 브랜드 11개를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2025 라이징 뷰티11 브랜드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스트라와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에뛰드, 바닐라코, 에스쁘아 등이 참여한다. 명절 선물로 사랑받는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
아모레퍼시픽 '에딧샵' 성장세 탄력…월 매출 165% 신장 2025-01-09 14:42:38
론칭한 '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숍이다. 에디터는 설화수, 헤라, 홀리추얼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원하는 상품을 본인의 에딧샵에서 판매할 수 있다. 에딧샵 에디터 수는 론칭 이후 약 1년간 54% 증가해 5만7천여명으로 불어났다....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아이돌과 뉴진스를 비롯하여 로제, 제니 등 여자 아이돌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지도를 얻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그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장법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덩달아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기도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다. 한국 코스메틱 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신규 업체의...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2년째 연매출 2조원 돌파 2024-12-23 06:00:03
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와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새로 조성하며 K-패션·뷰티 브랜드로 매장 구성을 대폭 바꾼 것이 효과적이었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설명했다. 하이퍼그라운드 매출은 지난해보다 49%, 뉴컨템포러리관은 23% 각각 증가했다. 특히 이미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포터리 등을 포함한...
길거리 간식 대체한 편의점…뜨거워진 즉석조리 경쟁 2024-12-11 06:31:01
패션·뷰티에 특화한 동대문던던점과 신선식품 등을 강화한 차세대 가맹모델 1호점인 뉴웨이브오리진점 등 15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뉴웨이브오리진점에선 하루 평균 20판가량이 판매되며 피자 전문점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업계 최초로 구슬 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선보여 고객의...
CJ온스타일 "올해 소비 키워드는 익숙하고도 새로운 '뉴밀리어'" 2024-12-04 09:29:35
의미를 담았다. 이러한 뉴밀리어 트렌드를 견인한 상품군은 혁신적인 기술이 접목된 소형가전과 뷰티다. 고물가에 집밥 수요가 늘면서 리빙에서도 밀폐용기 등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패션에서는 신진 브랜드가 주목받았다고 CJ온스타일은 소개했다. CJ온스타일은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이러한 올해 인기 상품을 한데...
美서 BB크림 신제품 돌풍…미샤, 화려한 부활 2024-11-25 17:27:23
1세대 뷰티 로드숍 브랜드인 미샤가 글로벌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부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이 최근 미국 아마존 ‘핫 뉴 릴리스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 메이크업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