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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D-OLED·역삼투막 기술…공학한림원, 올해 기술성과 19개 발표 2022-10-12 17:59:32
▲ KT의 'AI 능동복합대화 기술' 등이다. 앞서 공학한림원은 이들 성과를 발굴하기 위해 전기·전자, 기계공학, 화학 생물, 컴퓨팅 등 분야별 전문가를 추천받아 '산업기술성과발굴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회는 공학한림원 회원, 관련 기관, 기업으로부터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 사이에 성과를 낸...
사업 영토 넓히는 SKT·KT…"DX기업으로 불러주세요" 2022-04-20 17:47:54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KT의 AI 음성인식·합성·능동 복합대화 기술 등을 활용한 소상공인용 서비스다. 매장에 걸려 온 전화를 사람 대신 AI가 받아 각종 문의에 답변한다. 주문·예약 처리도 해준다. SK텔레콤은 도심항공모빌리티(UAM)와 메타버스, AI 반도체 등 새로운 사업을 소개했다. 전시장 양측에는 UAM 체험을...
KT, 월드IT쇼 2022서 AI 교통관제·통화비서 소개 2022-04-20 16:05:14
음성인식·합성·능동복합대화 기술 등을 활용한 소상공인용 서비스다. 매장에 걸려온 전화를 사람 대신 AI가 받아 각종 문의에 답변을 준다. 주문·예약 처리도 해준다. 올 상반기 중 상용화할 예정인 ‘KT 리얼댄스’도 선보였다. K팝 춤 동작을 배울 수 있는 AI 서비스다. 이용자의 몸 동작을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KT, 주문·예약 등 AI 전화비서 서비스…일손 부족한 소상공인들에 딱이네 2022-04-19 16:26:34
체험할 수도 있다. KT의 AI 음성인식·합성·능동 복합대화 기술 등을 활용해 사람 대신 AI가 전화를 받아준다. 매장 이용자 응대 등으로 제때 전화 대응이 힘든 소상공인들을 겨냥한 서비스로 영업시간 안내, 주문, 예약 등을 처리할 수 있다. KT가 작년 출시한 이 서비스는 일손이 부족한 소상공인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장애인 돕고, 방역·살균도 '척척'…세상 바꾸는 AI의 따뜻한 진화 2022-03-03 06:00:12
KT AICC는 대화 흐름을 이해하고 발화자 의도를 분석해 소통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과 KT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가 반영됐다는 설명입니다. KT가 개발한 AI 고객센터는 물론 금융, 보험 등 상담업무가 많은 곳에 이미 적용됐으며, 365일 24시간 상담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AI 통화비서는...
KT 인공지능·로봇 기술, MWC로 세계무대 '첫선' 2022-02-27 08:00:08
'AI 컨택센터(AICC)'를 공개한다. KT AICC는 대화의 흐름을 이해하고 발화자의 의도를 분석해 소통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과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담았다. 지능형 교통 인프라 DX 솔루션 '트래픽 디지털 트윈'은 CCTV 영상으로 도로 위 차량과 보행자 등을 감지해 돌발 상황을 분석하고 필요한 교통...
KT, AI·로봇으로 디지털플랫폼 기업 도약 2021-12-01 15:20:55
능동복합대화 기술을 확보했다”며 “내년부터 KT의 AICC 보급을 본격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KT 보이스봇은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등 50여 개 기업과 34개 지방자치단체에서 활용 중이다. KT는 소상공인 맞춤형 AICC 서비스 ‘AI 통화비서’도 최근 출시했다. AI 통화비서는 바쁜 업주를 대신해 고객...
[KT 장애] 구현모 대표 'AI 시대' 선언한 날 대형사고 2021-10-25 17:06:26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고객에게 질문을 해 문맥을 파악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 'AI 통화비서'를 소개했다. KT 구현모 대표는 이날 간담회 초반부에 영상으로 등장해 KT의 AI 사업 비전을 밝혔다. 그는 이 회사의 AI 콘택트센터(AICC) 사업에 대해 "KT는 통신과 플랫폼을 통해 충분한...
구현모 KT 대표 "24시간 365일 AI가 응답하는 일상 만든다" 2021-10-25 12:06:06
개발자가 연구하고 최적화한 KT AI 능동복합대화 기술을 기업고객과 공공기관의 고객센터로 확산시켜 24시간 365일 AI가 응답하는 일상을 만들겠다"며 "고객센터를 따로 갖추기 힘든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24시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AI 능동복합대화는 대화의 흐름을 인식하는 기능이...
KT, 'AI비서로 생활을 바꾼다' 2021-10-25 10:17:58
KT가 25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AI컨택센터(AICC) 사업전략을 발표했다. ‘모두의 일상이 되는 AI’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KT는 사람처럼 대화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로 ‘AI 비즈니스’를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 한 베이커리에서 KT AI 통화비서가 고객의 요청사항을 받는 모습. / K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