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본부장은 “갈수록 고객분들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고도화되고 있다. 궁금해하는 금융 질문의 수준도 상당히 높다”며 “이런 고객들을 응대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오후 5시경 전 직원들이 모두 모여서 서로 각자 경험한 사례나 새로운 지식들을 공유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외부 전문가를 초대해서 세미나를...
시리 개발자 등 AI 전문가 총출동…최종현학술원 AI 컨퍼런스 개최 2024-09-30 11:06:53
모델의 중추인 트랜스포머 기술의 한계점과 이를 보완하는 차세대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국가 차원의 ‘한국형 AI’와 사업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기업 특화 AI’의 필요성과 도전과제도 분석한다. 김지원 SK텔레콤 AI모델 담당은 SK텔레콤의 자체 생성형 AI인 A.X의 적용 사례와 함께 새로운...
구광모 회장 "최초의 도전적 목표로 LG 새역사 쓰자" 2024-09-26 10:06:01
뜻을 모았다. 고객가치 실행을 가속할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사업에 반영하자는 목소리가 나왔다. 투자 결정의 기준으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새로운 시도가 이어질 수 있는 기업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자는 의견에 공감대가 형성됐다. LG...
구광모 LG 회장 "'최고·최초' 도전적 목표로 미래 역사 만들자" 2024-09-26 10:00:02
일부터 찾아 실행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는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요구)를 파악해 사업에 반영하자는 목소리가 나왔다. 투자 결정의 기준으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새로운 시도가 이어질 수 있는 기업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자는 데 공감대가 형성됐다....
영업일도 적었는데…미용기기 수출 240% 급증 [장 안의 화제] 2024-09-23 17:46:22
같고요. 피부 관리된 사람들의 니즈가 과거에 마스크팩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기 때문에 지금의 추세는 조금 더 이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앵커> 우리 박소영 캐스터가 얼마 전에 미국을 다녀왔는데 미국에 가보니까 오프라인 매장에는 우리 K 미용기기가 없더라는 거예요. 이게 다 잘 팔리고 있는...
"사람 사는 느낌 나네"…심심한 요양원 질색이라면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9-19 07:00:03
거실에 모여 옹기종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어르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방의 문은 열려있다. 하루의 프로그램을 마친 만큼 1인실마다 어르신이 누워 쉬고 있었다. 이 원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지나면서 1인실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었다"며 "지금의 어르신은 모두 '자기만의 방'을 가져본 것도...
SK하이닉스 "HBM 수요 더 늘어날 것…7세대 HBM4E도 준비중" 2024-09-03 12:20:36
어드밴스드 MR-MUF, 하이브리드 본딩 기술을 모두 검토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방식을 쓰겠다는 계획이다. 이 부사장은 "최근 연구에서 16단 제품에 대한 어드밴스드 MR-MUF 기술 적용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하이브리드 본딩 기술을 적용할 경우 제품 성능, 용량 증가 및 열 방출 측면에서 장점이 있지만 기술...
카카오페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서비스 출시 2024-09-03 10:03:24
통신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톡톡'의 지원자 모집을 4일부터 초록우산 및 연계 복지기관을 통해 시작한다. 프로젝트 '톡톡'에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카카오페이 '알뜰한 통신 비교' 서비스에 제휴된 알뜰폰 요금제 중 10종을 선별해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요금제뿐 아니라 태블릿PC 전용...
프리드라이프, 하이모와 손잡고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론칭 2024-09-02 09:18:01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프리하이모 전환 서비스를 비롯해 웨딩과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채로운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공간 배치"…건설사들, 가변형 평면 잇따라 도입 2024-08-31 06:30:01
저하로 가족 구성원이 변화하며 주거공간과 소비자 니즈에 급격한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며 "이 다양성을 주거 공간에 담아내기 위해 공간 유연성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삼성물산은 앞서 작년 8월 '넥스트홈'이라는 이름으로 거주자가 생활 방식에 맞춰 주거 공간을 자유롭게 디자인하고 바꿀 수 있는 미래형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