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男心 잡으러 20대 때 창업전선 뛰어든 이유정 니코보코 대표 2022-03-14 16:10:42
플랫폼 선택한 젊은 CEO 니코보코는 제품뿐만 아니라 유통의 차별화도 뒀다. 제품 론칭 이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신세계, 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선택한 이 대표는 지난해부터 홈쇼핑에 진출해 남성 화장품군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시장으로 넓혀나가는 중이다. 또한 이 대표는 플랫폼...
조선시대 골퍼?…"비거리 포기해도 '앤티크 클럽' 매력은 포기 못해" 2020-11-05 17:00:46
“클럽 멤버들은 (1900년대 이전에 유행하던) 니코보코 스타일로 옷을 입고 히커리나무 샤프트를 낀 클럽을 들고 1년에 몇 번 유서 깊은 골프장에서 만나 골프 치는 것에 큰 의미를 둔다”며 “그 순간만큼은 1800년대 스코틀랜드 골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비거리도 요새 클럽과 비교하면 20~30%...
니코보코 `MUH`, 브랜드 단독 편집샵 오픈...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소비문화공간 2018-11-09 12:46:34
(주)니코보코의 화장품 브랜드 ‘MUH’의 단독 편집샵이 잠실롯데월드타워 1층에 오픈했다. ‘MUH`는 니코보코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자연주의 고기능성 남자화장품 브랜드다. `MUH`는 론칭이후 국내 유명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대형뷰티편집샵 등에 잘 정착하면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의 입지를 잘...
[혁신성장코리아] 30년 역사의 스포츠패션 브랜드,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 "니코보코 이신안 대표" 2018-09-18 10:37:37
출시하게 되었습니다.앞으로 니코보코에서는 남성화장품 ‘MUH 무’를 국내 남성화장품 대표브랜드로 정착시키면서 한류를 타고 세계적인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며 향후 어린이 화장품과 레저캠핑용품 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상춘: 기업 소개에서도 알 수 있었지만 패션업계에서...
남성화장품도 이젠 기능성이 ‘대세’ 2017-06-23 17:27:43
30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니코보코는 자연주의 고기능성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를 선보였다.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남성들의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무는 3년 동안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했다. 브랜드명은 한자 무(無)의 비움이라는 콘셉트를 기초로 했다. 현대인의 정신적...
니코보코, 3년 개발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 공개 2017-06-22 10:09:09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MUH)를 공개했습니다. 니코보코가 3년 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무(MUH)는 남성 그루밍족의 증가로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무(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17 08:00:03
재발 막는다 170616-0660 경제-0100 15:36 외국환시세(6월16일·마감가) 170616-0667 경제-0101 15:43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MUH' 20일 론칭쇼 170616-0671 경제-0102 15:46 제이웨이,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변경 170616-0680 경제-0103 15:52 美 시장금리 상승에 원/달러 환율 10원 급등 170616-0682 경제-0104...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MUH' 20일 론칭쇼 2017-06-16 15:43:26
기자 = 스포츠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DOO에서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MUH'(무)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론칭쇼는 동양화와 서양화의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회화영역을 창조해 주목받고 있는 오관진 화백의 '비움과 채움전'과 함께 열린다. 니코보코는...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시장 진출 2017-04-27 20:17:49
브랜드 니코보코가 남성 기능성 화장품 ‘muh’(사진)를 내놓고 화장품 시장에 뛰어든다. 남성용 화장품 시장이 커지자 고기능성 제품을 찾는 수요를 겨냥해 신제품을 내놨다.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공동 연구개발했다. 니코보코의 muh는 자외선, 미세먼지,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를 맑고...
부산-수도권 IT산업 협력…부산IT융합포럼 발족 2017-02-20 08:11:17
설립할 예정이다. 부산IT융합포럼에는 니코보코, 아이플랜, 테크인사이드, 스노우볼인베스트먼트 등 IT기업은 물론 동반성장위원회, 벤처기업협회, 부산은행, 하나은행 등 지원기관도 참여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미래창조과학부 소속 전문가들이 초빙 형태로 포럼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부산IT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