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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2024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 더블 혜택 프로모션 진행 2024-11-01 14:59:34
블랜딩 하우스가 ‘2024 소비자의 선택’ 다류(TEA)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블랜딩 콤부차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에서 출시한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티마스터가 엄선한 재료를 골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로...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10월 프랑스 와인 및 티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2024-08-30 09:00:01
다류와 각 차의 특징, 맛의 차이, 제조 방법과 홍차의 종류, 역사, 유래, 탄생과 영국의 애프터눈티 문화를 알아본다. 허브와 티 블렌딩 강의를 통해 다양한 허브와 차의 특징을 이해하고, 맛과 향을 조합한 개성 있는 나만의 차를 만들어보는 실습도 진행된다. 티 강의 이외에 국내 유명 호텔을 방문해 애프터눈티 세트를...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6대 다류에 보이차를 포함해 7대 다류로 분류하기도 한다. 홍차는 쉽게 3가지로 분류된다. 스트레이트 티 (단일지역 찻 잎), 블렌디드 티( 서로 다른 산지의 홍차를 섞은 것) ,가향 홍차(꽃잎이나 과일 등으로 맛과 향을 추가)로 나뉜다. 스트레이트 티는 산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산지의 이름이 붙는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모레퍼시픽, 제주에 '오설록 티팩토리' 준공 2024-06-21 18:53:53
곳곳에 배치된 공정별 관람 창으로 다류 제조의 모든 과정을 순차적으로 둘러볼 수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과 오영훈 제주지사, 위성곤 국회의원, 이종우 서귀포시장 등이 참석했다. 서 회장은 기념사에서 “오설록의 녹차밭 일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 관광 명소로 성장했다”며...
아모레퍼시픽그룹, 제주서 '오설록 티팩토리' 설립 2024-06-21 11:48:01
곳곳에 배치된 공정별 관람창을 통해 다류 제조의 모든 과정을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방사형으로 흘러내리는 제주 특유의 경사 지형에 따라 한라산을 향한 서측 진입부 쪽에서는 1층 건물로 시작해 지형이 낮아지는 동측 바다로 이동할수록 전체 길이와 높이가 드러난다. 모든 기능과 시설은 서귀포 중산간의...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네이버 풀필먼트 입점 등을 통해 매출이 늘었다"고 소개했다. 국내 다류의 60%가량을 차지한 (2021년 생산액 비중 61.9%·매출 비중 57%) 액상차 역시 꾸준히 성장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액상차 소매시장 규모는 2021년 3179억원으로 2020년보다 6%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aT 측은 "코로나19 사태...
청나라 고분 10기 도굴 中 2인조 검거…"도굴 방법·도구 독학" 2023-12-08 16:49:29
선양시 공안국은 최근 랴오닝성 신민시 다류툰진에 있는 청나라 초기 고분 10기를 도굴해 출토 유물을 불법 취득한 왕모 그리고 스모 씨와 이들로부터 유물을 사들인 장물아비 치모 씨 등 3명을 체포했다. 공안에 따르면 스씨와 왕씨는 도굴한 고분에서 출토한 동경(銅鏡·구리 거울)과 금·은 장신구, 구리 솥, 고대 화폐...
중국산 우롱차 잔류농약 기준치 537배 검출 2023-09-12 09:21:11
성분이 검출됐다. 국내산 39건에서는 모두 잔류농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 도 보건환경연구원 관계자는 "면역력, 건강,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차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잔류농약 안전성 실태를 조사했다"며 "다류는 다른 농산물과 달리 물에 침출 및 희석해 바로 음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지속적인 검사로...
"건강에 좋을 줄 알고 마셨는데"…중국산 우롱차의 배신 2023-09-12 09:12:35
국내산 39건에서는 모두 잔류농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 도 보건환경연구원 관계자는 "면역력, 건강,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차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잔류농약 안전성 실태를 조사했다"며 "다류는 다른 농산물과 달리 물에 침출 및 희석해 바로 음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지속적인 검사로 안심하고 즐길 수...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이익 592억원…7.2% 감소 2023-08-02 18:11:59
청하'를 포함한 청주 매출은 7.2% 증가했으나, 맥주와 와인 매출은 각각 21.7%, 18.3% 감소했다. 음료 부문 매출은 5379억원으로 3.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78억원으로 6.4% 늘었다. 에너지음료 매출은 2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와 차류(다류) 제품 매출은 19.9%, 10.9% 각각 늘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