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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2025-02-18 07:07:02
닥터포헤어(Dr FORHAIR)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샴푸)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케어센터에서 시작해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다년간 고객을 직접 진단하며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표 제품 폴리젠 샴푸는 탈모 완화...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전개 2024-03-18 10:37:23
외에 티읕, 비타민엔젤스, 스킨스터디, 닥터포헤어, 기아대책 행복한나눔, 지파운데이션 등이 화장품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15일 여성 자립 준비 청년 20명을 이랜드 가산 사옥으로 초대해 이랜드 현직 인사 직무 관계자를 통한 면접 특강, 질의응답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게시판] 이랜드재단,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생필품 전달 2023-05-10 14:50:45
가정에 '천사박스'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천사박스에는 식료품과 건강식품, 화장품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 23종을 담았다. 킴스클럽, 스파오 같은 이랜드 브랜드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닥터포헤어 등 외부 업체가 기증한 3억5천만원 상당의 물품이 담겼다. 기증된 박스는 협력 기관을 통해 다문화...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기간 127% 증가했다.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롬앤 등 소비자에게 인지도가 높은 국내 브랜드들이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그 뒤를 올리브영에서 인지도를 높인 신진 브랜드가 이었다.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는 21개로, 중소 신진 브랜드가 대부분(19개)이었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제품은 대기업 제품이나 해외 브랜드 제품이 아니다.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롬앤 등 국내 브랜드들이 매출 상위권을 지켰고 그 뒤를 신진 브랜드가 이었다.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는 21개로 그중 중소 신진 브랜드가 대부분(19개)이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의원, 포헤어의원 포헤어의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모발이식)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포헤어의원은 33년의 역사와 독보적인 수술...
이정재도 쓴다는 '염색 샴푸' 돌풍인데…또 악재 터졌다 2022-09-17 19:15:55
전했다. LG생활건강의 모발 관리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탈모 샴푸에 이어 머리를 감으면 염색이 되는 '염색 샴푸' 모델로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을 모델로 고수하고 있다. 최근 새로 염색샴푸 시장에 뛰어든 닥터포헤어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기용해 홍보에 나섰다. 한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고가...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치료제), 처음처럼(소주), 락토핏(유산균 제품), 닥터포헤어(탈모 샴푸)였다. 내구재 부문에선 귀뚜라미보일러(가정용 보일러), 코웨이 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 삼성 비스포크(냉장고), LG 트롬(드럼세탁기), 세라젬(생활의료가전), LG 휘센(에어컨), 쿠쿠 전기레인지(전기레인지) 등이 분야별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재...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닥터포헤어' 등 전문 모발 관리 브랜드들도 올해 염색 샴푸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이처럼 여러 업체들이 염색 샴푸를 내놓는 것은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기 떄문. 기존 염모제로 염색을 하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자기 관리에 적극적으로 지갑을 여는 MZ(밀레니얼+Z) 세대가 새치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 시장...
강스템바이오텍, CDMO 앞세워 성장 '물꼬' 2022-01-24 18:03:27
개발한 셀럽 플랫폼, 글로벌 수준의 줄기세포 GMP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이 CDMO를 맡기려 하고 있다”고 했다. 뷰티 사업도 성장세를 타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와이어트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줄기세포 배양액 라인의 헤어 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를 공동 개발했다. 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