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유튜버가 만든 주방 브랜드 '쿠자'에 투자 2024-09-26 09:43:58
통해 성과를 만들고 단골 고객에게 사랑받는 국내 대표 스테인레스 쿡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자는 유튜버이자 3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요리하는쿠자’가 론칭한 프리미엄 주방·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창업 초기부터 소셜미디어의 팬덤을 활용해 초기 고객을...
"라떼 7번만 사먹어도 이득"…스타벅스도 '참전' 2024-09-24 16:05:40
수 있다. 버디 패스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일수록 혜택 폭이 크다. 평소 톨사이즈 카페 라테(5000원)을 매일 사먹는 고객이라면, 일주일만 이용해도 구독료를 뛰어넘는 총 1만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제조음료와 푸드를 함께 구매하면 효과는 더 커진다. 구독 서비스는 3개월간 시범 운영된다....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시작...소비자 반응은? 2024-09-24 13:45:28
한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단골일수록 버디 패스로 누릴 수 있는 경제적 효과가 커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평소 5000원짜리 톨 사이즈 카페라떼를 즐기는 고객이 구독 서비스에 가입해 1회 1500원 할인받아 7일간 이용하면 구독료 이상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일주일 두 잔만 마셔도 돈 번다"…스타벅스 단골 '희소식' 2024-09-24 10:31:27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단골일수록 버디 패스로 누릴 수 있는 경제적 효과가 커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타벅스는 “평소 5000원짜리 톨 사이즈 카페라떼를 즐기는 고객이 구독 서비스에 가입해 1회 1500원 할인받아 7일간 이용하면 구독료 이상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덧붙였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도 월 9900원 '구독서비스' 시작…"단골일 수록 이득" 2024-09-24 09:34:33
단골 고객일수록 체감할 수 있는 경제적 효과가 커진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평소 5000원 짜리 톨 사이즈 카페 라떼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구독 서비스 가입시 1일 1회 30%, 1,500원을 할인 받아 일주일만 이용해도 구독료인 9900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버디 패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르포] 아이폰16 1차 출시국 되자…"여행 온 김에 사가요" 2024-09-20 09:37:55
첫 구매자였던 애플의 단골이다. 김 씨는 "영어를 사용할 수 있어 애플의 인공지능(AI) 기능 애플 인텔리전스를 가장 기대하고 있다"며 "단순히 오락적인 것이 아니라 필요한 정보만 스크리닝해서 볼 수 있어서 신선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씨는 아이폰 16 프로 화이트 티타늄 색상을 선택했다. 스마트폰부터...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경우 스마트스토어 고객 현황 데이터와 재구매 통계 등을 제공하고 마케팅 채널별 유입수, 결제율, 시간대별 유입수, 결제금액, 조회수, 판매·상품 성과 등 여러 정보를 제공한다.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정기구독 솔루션, 메타·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을 위한 광고소재 제작 AI 매니저 등도 네이버가 공을 들인 솔루션으로...
우아한형제들, 테이블 오더 서비스 '배민오더' 선보여 2024-09-10 09:06:13
기능을 추가할 방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이 태블릿뿐만 아니라 자신의 휴대전화로 테이블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아울러 업주들의 고객 관리를 돕기 위해 첫 방문 손님이나 단골손님을 대상으로 쿠폰을 발급하는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0월 31일까지 ...
배달플랫폼 상생협의체 3차 회의…'주문 데이터 공유' 논의 2024-08-27 17:21:41
방안과 고객정보 등 주문 데이터 공유, 배달플랫폼 불공정 관행 개선 등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입점업체 측은 현재 대부분의 플랫폼사에서 수수료·광고비 산정기준이 비공개돼있다고 지적했다. '무료 배달' 혜택 제공 시 해당 배달비를 입주업체가 부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리지 않는 점도...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뷰티 셀럽들의 단골 브랜드이자 전국 1,300여개 올리브영 및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국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미용실 기반 홈케어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유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