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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이 뭐에요?"…올해 매출 3조 돌파 '대기록' 썼다 2024-11-28 17:32:45
올해도 3조원을 넘겼다. 백화점 단일 점포 기준으로 처음 ‘3조 클럽’에 입성한 지난해보다 달성 시점이 한 달 빠르다. 점포 리뉴얼에 적극 투자해 고객층을 넓힌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신세계백화점은 올 들어 강남점의 누적 매출이 3조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연말까지 한 달 이상 남은 데다 최근...
신세계 강남점, 연매출 3조 돌파…"작년보다 한달 빨라" 2024-11-28 10:28:23
경쟁력을 갖춘다는 목표다. 올해 스위트파크로 첫발을 뗀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은 내년 3월 푸드마켓(슈퍼마켓)에 이어 8월 델리(즉석식품), 카페와 건강관 새 단장이 예정됐다.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강남점은 국내 최초 단일 점포 3조원 달성이라는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초격차 경쟁력을 위한 혁신과 투자를...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국내 최초 단일 점포 3조원 달성이라는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초격차 경쟁력을 위한 혁신과 투자를 지속하며 새로운 도약의 발걸음을 딛었다”며 “대한민국 1등 백화점의 위상을 넘어 글로벌 랜드마크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리테일 혁신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신세계 강남점, 2년째 연간 거래액 '3조원 돌파' 2024-11-28 09:37:43
국내 단일 유통시설로 처음 3조원을 돌파했는데, 올해는 달성 시점을 한 달 가까이 앞당겼다. 신세계[004170]는 "강남점이 올해 전국 점포 가운데 가장 높은 8.6% 매출 증가율을 올렸다"며 "매출 절반을 차지하는 두꺼운 우수고객층(VIP)뿐만 아니라 올해 신규 고객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거 유치한 것이 3조원 조기 달성...
인적분할 앞둔 GS리테일…오너가 4세 등판 '승부수' 2024-11-27 17:30:01
12월 1일 인적분할 하기로 했습니다. 단일 사업을 하는 경쟁사보다 저평가된 기업 가치를 끌어 올리겠다는 건데, 비유통 부문을 떼어 내고 핵심 사업인 편의점 등을 키우겠다는 포석으로 풀이됩니다. 앞으로 신임 허서홍 대표는 사돈가와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경쟁 구도에 있는 BGF리테일을 이끌고 있는 홍석조...
"하정우도 집에 쌓아둔다는데…" 불황에 인기 폭발한 제품 2024-11-17 08:39:06
점포에서 재고가 전부 바닥 났다. 한달 만에 단일 품목으로 4000병 이상 팔렸다. 현재 물량을 전부 소진해 와이너리에 재주문을 넣은 상태다. 킴스클럽에서는 초저가 와인이 각광을 받으면서 9990원짜리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가 전체 매출의 20%(올해 10월까지 기준) 비중을 차지 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시리즈가...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2보) 2024-10-30 18:21:42
국내 백화점 단일 점포 가운데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 센텀시티 역시 수도권 외 지역 백화점으로서는 최초로 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정 회장은 국내 최초의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을 선보이고, 신세계 한식연구소와 자주·까사미아 등을 통해 식문화와 주거 문화에 새바람을 일으키는 등...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 2024-10-30 17:07:10
국내 백화점 단일 점포 가운데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세계 센텀시티 역시 수도권 외 지역 백화점으로서는 최초로 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정 회장은 국내 최초의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을 선보이고, 신세계 한식연구소와 자주·까사미아 등을 통해 식문화와 주거 문화에 새바람을 일으키는 등...
하워드막스 "경제 법칙을 폐기시킬까요?" 2024-10-10 17:23:54
예시도 있습니다. 80년 전 한국은 단일 국가였지만, 2차 세계대전 이후 남한과 북한이라는 두 개의 국가로 분단되었습니다. 이 두 나라는 유사한 국민, 지리, 자원을 가졌으나, 남한은 자본주의 민주주의 체제를, 북한은 사회주의 독재 체제를 선택했습니다. 북한에 대한 신뢰할 만한 경제 데이터는 많지 않지만, CIA 월드...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 원, 해외 약 4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와 ‘레쓰비’가 인기를 얻고 있는 러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법인도 설립했다. 올해도 글로벌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