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만원에 초밥 한판+통닭 두마리"…'초저가' 먹거리 뜬다 2024-03-05 10:49:03
메뉴도 추가했다. 치킨 모양 용기에 안심텐더와 윙봉, 근위튀김, 양념닭발 등을 담은 치킨플래터(1만4989원/팩), 닭껍질튀김과 근위 튀김, 닭발 튀김으로 구성된 닭 특수부위 3종(1만3980원/팩)도 있다. 한편 이마트는 즉석조리 코너인 키친델리 매장 내에 글로벌 브랜드인 벤토 스시를 국내 최초로 입점시켰다. 벤토 스시...
"만원짜리 한 장으로 연중 초밥 파티"…이마트, 즉석조리 먹거리 강화 2024-03-05 10:33:17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국내산 계육으로 만든 '두마리 옛날통닭'을 9980원에 3월 한 달간 50만수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안심텐더, 윙봉, 근위튀김, 양념닭발 등 네 가지 부위를 함께 담은 '치킨플래터', 닭 껍질 튀김, 근위 튀김, 닭발 튀김 등 특수부위만 모은 '닭 특수부위 3종'도...
'벤토 스시' 이마트 상륙…"즉석조리 델리 경쟁력 강화" 2024-03-05 06:00:08
계육을 활용한 '두마리 옛날통닭'을 9천원대 가격에 50만수 한정 판매한다. 연중 내내 9천원대 가격인 16입 초밥도 있다. 오는 8일부터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방풍나물김밥, 미나리회덮밥, 참숭어초밥 등을 선보인다. 안심텐더, 윙봉, 근위튀김, 양념닭발 등 네 가지 부위를 함께 담은 '치킨플래터'와 닭...
'썩은 맛 닭똥집' 논란에…60계치킨 "이물질 아닌 계내금" 2024-01-06 17:02:30
운영사 장스푸드가 닭근위(닭똥집) 튀김 이물질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장스푸드는 닭근위 튀김에서 악취가 난다는 소비자의 지적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다. 장스푸드는 "현재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께 본사에서 직접 방문해 고객님께 사과드리고 보상 조치 진행했다"며 "문제가 된...
"횟집 대신 편의점 갑니다"…1만원대 숙성회 등장에 '환호' 2023-06-15 22:00:01
치킨샐러드'를 출시했다. 만두피에 닭다리살과 모차렐라 치즈, 채소 등을 싸먹는 방식이다. 안주류마다 어울리는 주종을 표기한 제품도 나왔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3일 냉장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하고 안주 상품 6종을 선보였다. 각각 어울리는 주종을 표기해 상품 선택을 도왔다. 양념막곱창은...
'홈술족' 노렸다…이마트24, 안주 PB 브랜드 출시 2023-05-23 15:29:26
훈제 삼겹살, 통마늘닭근위, 순살족발 등 대표적인 안주 메뉴로 구성됐다. 하반기에도 포장마차 인기 안주 메뉴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모든 상품은 종이패키지만 벗긴 뒤 전자레인지로 2분 가량 데우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PB 이름은 ‘요즘 돼지런(먹는 것에 부지런)하게 먹는 세상’이라는 뜻을 담았다....
김치볶음밥·냉장안주·피자도 편의점서 산다…먹거리 경쟁 치열 2023-05-23 09:02:27
찾는 것으로 추정됐다. CU는 올해 득템 시리즈 냉장 두부와 닭가슴살, 냉동 순살치킨 등도 새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냉장 안주 브랜드 '요즘돼세'를 론칭했다. 이마트24는 코로나 이후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편의점에서 술과 안주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이 많은 점을 고려해 ...
집에서 즐기는 올림픽…무알콜 술·안주 판매 늘었다 2021-08-05 10:50:02
밝혔다. 대창과 닭근위(닭똥집) 판매량은 각각 90%, 52% 증가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선호도가 높은 타코와 치킨너겟 판매량은 78%, 55%씩 늘었다. 무알콜 주류 판매량은 23% 증가했다. 한국 대표팀 경기에 맞춰 안주 수요가 특히 뛰었다. 양궁, 축구, 배구 경기를 하루 앞둔 30일에는 닭근위 판매량이 직전일보다 125%...
'코로나 속 집콕 올림픽'…안주류·무알콜 주류 판매 늘어 2021-08-05 10:43:14
전날과 비교해 분석한 결과, 술안주로 선호도가 높은 닭 근위(닭똥집) 구이의 판매량은 125% 늘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순대의 판매량도 39% 증가했으며, 치킨과 감자튀김은 각각 23%, 14%씩 늘어났다. 칭따오, 하이네켄, 칼스버그, 클라우드, 스파클링 와인 등 무알콜 주류의 판매량 역시 전날 대비 19%...
"무알코올 술 마시며 응원"…안주로 꼬치류도 인기 2021-08-05 10:34:00
밝혔다. 대창과 닭근위(닭똥집) 판매량은 각각 90%, 52% 증가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선호도가 높은 타코와 치킨너겟 판매량은 78%, 55%씩 늘었다. 무알코올 주류 판매량은 23% 증가했다. 한국 대표팀 경기에 맞춰 안주 수요가 특히 뛰었다. 양궁, 축구, 배구 경기를 하루 앞둔 30일에는 닭근위 판매량이 직전일보다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