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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바속촉'의 매력, 지프 체로키 패밀리 2020-06-01 14:45:23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성능을 높이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스톱&스타트 시스템 등도 갖췄다. 이 밖에 클러스터 7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는 자동차 정보를 직관적으로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원격시동 시스템은 여름이나 겨울에 유용하다. 앞좌석...
달라진 '뉴 레니게이드'…FCA코리아, 올해 '1만대 클럽' 도전 2019-04-25 17:13:27
대거 적용됐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이 장착됐다.특히 리미티드 하이 2.0 awd 터보 디젤 모델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함께 전면부 헤드램프 및 ...
짚, 부분변경 레니게이드 출시 2019-04-04 09:58:24
휠을 적용했고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를 비롯해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성능을 높이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를 기본으로 넣었다. 디젤 트림은 전방추돌경고 플러스 시스템과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기능을 더했다. 엔진은 최고 175마력, 최대 23.5㎏·m를...
[시승]볼보차의 현재와 미래, XC 레인지 2018-11-07 11:09:52
후에도 가속 페달에 답력을 주면 다시 활성화된다. 현 시점에서 가장 현실적인 자율주행 기능은 셈이다. 세계 최초의 긴급제동 시스템 '시티 세이프티'는 "안전 우선"을 외치는 볼보차의 자랑이다. 앞차와 보행자, 자전거를 감지하는 기술 외에 대형 동물 감지기술과 교차로 추돌방지 시스템, 교차로 진입 시...
[타봤습니다] 험로는 기본…도심까지 삼킨 지프 ‘올 뉴 컴패스’ 2018-07-29 07:00:55
줬다. 지긋이 페달 답력만 유지하자 급경사, 비탈면도 쉽게 등정했다. 올 뉴 컴패스는 능동형 4륜 구동 시스템과 눈길 진흙 등 4가지 주행 모드, 뒤축 분리 기능, 언덕밀림지지(has) 등을 갖추고 있다.시승하는 동안 연비는 l당 5.2㎞를 기록했다. 에어컨을 켜고 급가속을 반복했기 때문이다. 공인 복합 연비는 9.3㎞/l다....
[도쿄]세계 판매 1위 EV, 2세대 리프 2017-10-25 16:23:02
답력을 높이거나 낮춰 차를 가속시키거나 감속, 정지 또는 유지할 수 있다. 페달에서 발을 떼면 회생 제동 브레이크 기능을 자동으로 작동시켜 차를 완전히 세울 수 있다. 고성능 버전인 니즈모 컨셉트는 신형 리프를 기반으로 서스펜션을 낮추고 휠을 키웠다.여기에 검은색 래핑과 빨간 사이드스커트 등을 추가해...
닛산, 2세대 리프 공개...주행거리 400㎞ 2017-09-06 11:03:15
최초로 선보인다.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 주는 답력을 높이거나 낮춰 차를 가속시키거나 감속, 정지 또는 유지할 수 있다. 페달에서 발을 떼면 회생 제동 브레이크 기능을 자동으로 작동시켜 차를 완전히 세울 수 있으며, 다시 가속 페달을 밟기 전까지는 가파른 오르막길에서도 정차 상태를 지킨다. ?패널은 '글라이드...
FCA코리아, 짚 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하이 출시 2017-08-10 10:31:26
물렸다. 여기에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성능을 높이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을 갖췄다. 새 차의 판매판매가격은 3,580만 원이다. 한편, 레니게이드 제품군은 새 트림 추가로...
[타봤습니다] 온·오프로드 넘나드는 ‘진짜 SUV’,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2017-07-01 09:00:00
페달 답력만 유지하면, 험로 극복은 여유 있는 드라이브가 된다.타이어를 찢을 듯 흩어져 있는 날카로운 돌덩이와 시야를 가리는 나무, 커다란 바위가 운전을 방해했다. 가파른 경사에 앞에 보이는 건 하늘 뿐이지만 전방과 양측면을 보여주는 운전 보조 기능 덕에 별 무리 없이 주행했다.대부산과 유명산을 오르는 동안...
캐딜락의 자신감 보여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6-05-22 15:11:47
페달의 답력이 차의 성능을 짐작케 한다. 워밍업 주행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하자 굉음과 함께 시원스러운 가속이 이어져 나간다. 폭발적으로 서킷을 치고나갈 때마다 레카로 버킷시트는 몸을 단단히 잡아준다. 코너 탈출 시에도 터보랙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1초에 1,000번 이상 노면을 읽어 댐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