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 수명 늘리려면…잇몸 관리가 필수 [뉴스+현장] 2024-03-21 17:43:52
대한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은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치주질환과 노화 및 노쇠'라는 주제로 '제16회 잇몸의 날' 행사를 열었다. 올해는 나이가 듦에 따라 신체 기능의 급격한 저하로 인해 정상적인 생활을 못하는 상태를 일컫는 '노쇠'와 구강 건강의 높은 연관성을 강조했다. 여기에 잇몸...
[포토] 잇몸관리를 위해 2024-03-21 10:17:01
동국제약과 대한치주과학회가 21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제16회 잇몸의 날' 행사를 벌였다. 이 행사는 구강건강과 잇몸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배우 최불암과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임대철 기자
[포토] 잇몸 관리 중요성 알리는 배우 최불암 2023-03-23 10:42:13
동국제약과 대한치주과학회는 '잇몸의 날'을 맞아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피부질환 및 식습관과 잇몸병의 관련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벌였다. 배우 최불암과 모델들이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전하고 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정기적 잇몸 관리로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 낮추세요" 2022-03-24 11:46:18
낮추세요" 대한치주과학회, '잇몸의 날' 행사 개최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대한치주과학회가 '잇몸의 날'(3월 24일)을 맞아 구강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 달라고 일반인들에게 당부했다. 전문가들은 스케일링 등 정기적인 잇몸 관리를 통해 심근경색이나 뇌졸중, 심부전과 같은 생명에 직결되는...
[포토] 잇몸 건강 위한 3·2·4 캠페인 2022-03-24 10:55:37
24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제14회 잇몸의 날'을 맞아 모델들이 잇몸건강 대국민 캠페인 홍보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은 “건강한 잇몸은 심혈관질환의 위험성을 줄입니다!”라는 주제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 24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제14회 잇몸의...
소비자분쟁조정위 "임플란트 중단시 남은 치료비 돌려줘야" 2021-12-14 06:00:10
것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했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대한치주과학회는 진료단계별 수가를 ▲ 1단계 진단 및 치료계획 10% ▲ 2단계 고정체 식립술 43% ▲ 3단계 보철수복 47% 등으로 정하고 있다. 식립 재료 비용은 별도로 산정한다. 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임플란트 시술 전 치료 계획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듣고, 비용은...
"치주염 앓는 코로나19 환자, 합병증 위험 3.67배" 2021-03-24 11:19:30
대한치주과학회, 코로나19 시대 구강 건강 관리 중요성 강조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치주질환을 앓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는 감염 후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3.67배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공개됐다. 한지영 한양대병원 교수는 24일 대한치주과학회가 '잇몸의 날'(3월 24일)을...
치아·잇몸 건강할 때 관리해야…"증상 없다고 방심은 금물" 2021-03-24 06:00:07
않더라도 정기적으로 치과를 찾아 관리하라고 강조한다. 의료계에 따르면 24일은 대한치주과학회가 정한 '잇몸의 날'(3월 24일)이다. '삼(3)개월마다 잇(2)몸을 사(4)랑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 대한치주과학회는 건강한 잇몸을 위해 '3분 이상 칫솔질', '일 년에 두(2)...
코로나 시대, 구강관리가 중요합니다! 2021-03-23 13:32:07
'제13회 잇몸의 날'을 하루 앞둔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허익 대한치주과학회장(왼쪽)과 잇몸의 날 홍보대사 배우 최불암 씨(오른쪽)가 '코로나 시대, 구강관리가 중요합니다!' 캠페인을 하고 있다. 대한 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은 2009년 3월 24일을 '잇몸의 날'로 정하고 국민들의...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돌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학습만화 넘버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 Why? 시리즈는 2003년 중국, 대만 저작권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8개 언어로 번역돼 8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딱딱하기 쉬운 과학지식과 정보들을 고품격 만화로 풀어낸 시리즈는 전작인 시리즈라는 발판을 딛고 시작됐다. 시리즈는 198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