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르쯔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확장 2025-03-17 10:44:14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Arzti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확장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6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입점 확장을 통해 기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라인에 더해 에어리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추가 입점한 에어리...
썸바이미, 美 뷰티 멀티숍 '울타' 전 매장 입점…미주공략 가속화 2025-03-13 14:00:03
글로벌 클린 더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북미 대표 뷰티 리테일러인 ‘울타(ULTA)’에 공식 입점하며 미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울타는 미국 전역에 140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북미 대표 뷰티 멀티숍으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을 목표로 하는 핵심 유통 채널이다. 썸바이미는 5월 울타 온라인몰...
바노바기, 태국 왓슨스 어워드 2관왕 · 6년 연속 수상 달성 2025-03-13 09:00:03
‘파이널 슬리핑 마스크 화이트닝 플러스 라인'과 ‘블랙 마스크 라인’ 제품 런칭 행사를 함께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함께했다. 바노바기 코스메틱 반재용 대표는 "바노바기가 이번 수상으로 태국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를 공고히 한 것 같아 기쁘다”며...
베베숲, 코베 베이비페어서 스킨케어 부문 전품목 완판 달성 2025-02-20 11:04:48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더마테스트 창립자인 베르너 포스(Werner Voss) 박사가 직접 베베숲 제품을 소개하며 신뢰도를 높였으며, 이는 베베숲 로션이 세계적 수준의 피부 안전성을 보장하는 제품임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한편, 베베숲은 물티슈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 화장품...
휴젤, 지난해 매출액 3730억원·영업이익 1663억원…역대 최대 2025-02-13 15:32:46
선두 유지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웰라쥬, 바이리즌 BR) 부문도 폭발적으로 크고 있다. 코스메틱 실적은 전년 대비 37.8% 증가한 369억원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4분기는 1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1% 급증했다. 지난 3분기 ‘웰라쥬’는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선보인다. 제품군은 로션과 크림과 수딩젤, 스킨, 탑투토워시, 버블워시앤샴푸 등으로 구성했다. ▲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운동복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앤 펌’ 라인 신제품 출시, BTS 진과 협업한 ‘크림 스킨’ 캠페인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에스트라는 ‘리제덤365’ 라인 등을 통해 올리브영 더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수성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저가 시장...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22일 말했다. 세포라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등을 비롯한 아토베리어365 라인이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 연기금 13거래일 연속 매집 2025-01-22 15:31:34
상승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세포라에 더마 뷰티 라인, 약국 화장품을 입점시키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연기금은 13거래일 연속 아모레퍼시픽을 매집하고 있으며, 이러한 매수세는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다. 특히, 색조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코스피 지수는 1%...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