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지난해 매출액 3730억원·영업이익 1663억원…역대 최대 2025-02-13 15:32:46
선두 유지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웰라쥬, 바이리즌 BR) 부문도 폭발적으로 크고 있다. 코스메틱 실적은 전년 대비 37.8% 증가한 369억원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4분기는 1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1% 급증했다. 지난 3분기 ‘웰라쥬’는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선보인다. 제품군은 로션과 크림과 수딩젤, 스킨, 탑투토워시, 버블워시앤샴푸 등으로 구성했다. ▲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운동복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앤 펌’ 라인 신제품 출시, BTS 진과 협업한 ‘크림 스킨’ 캠페인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에스트라는 ‘리제덤365’ 라인 등을 통해 올리브영 더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수성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저가 시장...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22일 말했다. 세포라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등을 비롯한 아토베리어365 라인이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 연기금 13거래일 연속 매집 2025-01-22 15:31:34
상승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세포라에 더마 뷰티 라인, 약국 화장품을 입점시키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연기금은 13거래일 연속 아모레퍼시픽을 매집하고 있으며, 이러한 매수세는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다. 특히, 색조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코스피 지수는 1%...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메디필, '멜라논 엑스 라인' 국내 연이은 완판 기록…해외 판매량 증가 2025-01-15 10:00:03
“멜라논 엑스 라인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향후 제품 리뉴얼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국내 홈쇼핑 채널과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니베아, 글로벌 립케어 1위 브랜드…끈적임 없는 고보습 2025-01-12 16:49:53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베이직 보습 라인의 ‘에센셜 케어’, 더마 케어와 특별 케어 라인의 ‘엑스트라 케어’,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과 싱그러운 과일 향이 특징인 ‘프루티 샤인’ 등이 대표적이다. 최근 출시된 ‘히알루론 모이스처 플러스’ 제품은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고보습 제품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
바노바기, 베트남 '국민 마스크팩' 된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2025-01-12 16:45:26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부 과학에 기반한 임상과 진료 데이터를 활용하여 직접 개발한 유효성분 레시피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7000만장 이상 판매된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베트남에서 ‘국민 마스크팩’으로 불린다. 고온다습한 베트남...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美 영제네레이션 어필할 수 있는 제품 보강하겠다" 2025-01-02 17:13:02
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더페이스샵 미감수 라인, CNP 립세린 등이 좋은 성과를 냈는데 이를 기반으로 미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뷰티 강국인 일본에서는 치약·칫솔 등 오랄케어와 색조 브랜드 힌스, 더마 화장품 CNP를 중심으로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중국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