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지난해 매출액 3730억원·영업이익 1663억원…역대 최대 2025-02-13 15:32:46
신규 성장 동력인 화장품까지 지난해 큰 폭으로 성장하며 창사 이래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을 달성했다”며 “올해 북미 등 신규 시장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 등 전역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림 기자 youforest@hankyung.com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탐폰으로 지속가능한 월경 케어를 돕는 우먼헬스케어 스타트업 ‘루송’ 2025-02-12 15:41:57
여성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성의 건강과 이너뷰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송은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참신한 아이디어, 기술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2조 1,57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국내 화장품 부문의 수익성이 개선되며 영업이익은 1.3% 증가했다. 럭셔리 브랜드 부문에서는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의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커머스 협업 옴니 채널 마케팅, 팝업 스토어 운영, 백화점 피부 진단 서비스 등을 전개하며 매출 비중이 확대됐다. 헤라는 리뉴얼 출시된...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 계약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아모레퍼시픽, 연기금 13거래일 연속 매집 2025-01-22 15:31:34
상승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세포라에 더마 뷰티 라인, 약국 화장품을 입점시키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연기금은 13거래일 연속 아모레퍼시픽을 매집하고 있으며, 이러한 매수세는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다. 특히, 색조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코스피 지수는 1%...
에스트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통해 美 시장에 본격 진출 2025-01-22 09:17:31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 달부터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르네뜨 1964, 매트릭실 펩타이드 활용 '안티 에이징 퍼밍 겔 크림 7%' 선봬 2025-01-15 09:00:07
제품은 프랑스 화장품 업계에서 사용되는 ‘매트릭실 펩타이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란 ‘아미노산이 짧게 연결된 분자로, 단백질보다 크기가 작고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물질’이다. 쉽게 말해 ‘단백질을 구성하는 분자’로, 생체 내에서 중요한 신호 전달과 생리 작용을 조절하는 일에 기여한다....
SSG닷컴, 13∼19일 뷰티 쓱세일…브랜드 특가 '럭키박스' 판매 2025-01-12 06:00:01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오는 13∼19일 화장품 특화 행사인 '뷰티 쓱세일'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인기 브랜드사 대표 상품을 모아 특가로 구성한 럭키 박스를 선보인다. 첫날인 13일 키엘을 시작으로 맥, 메이크업포에버, 프리메라, 몰튼 브라운, 아이오페, 나스 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美 영제네레이션 어필할 수 있는 제품 보강하겠다" 2025-01-02 17:13:02
등 오랄케어와 색조 브랜드 힌스, 더마 화장품 CNP를 중심으로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중국에서는 주력 브랜드인 '더후'의 브랜드 리밸런싱 성과를 다지며 “수익성에 기반한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했다. 이 사장은 상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제품 출시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베베숲 로션, 아토피피부대상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2025-01-02 14:00:00
“사용 후 5초 이내 600% 이상의 피부 수분 개선 효과와 100시간 수분 보호막 형성을 통해 건조한 아기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더마테스트 인증을 통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