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병원 화장품, 5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용 2주 후 탄력 피로도 개선, 사용 4주 후 탄력 내재력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촉촉한 오일 젤과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관계자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국내 화장품을 찾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에서 인기 있는 메디필의 주요 상품을 중심으로 일본 리테일 업체들이 관심을 보여 일본 시장 진출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오프라인 매장 입점 후 현지 시장의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일본 소비자의 선호와 요구를 반...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에 들썩이는 보톡스 기업들 2024-09-02 09:43:38
원(36%)에 달했다. ‘리쥬란’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리쥬란 화장품 사업부가 58% 성장했다. 영업이익률도 36.9%로 높아졌다. 메디톡스는 2분기 매출 650억 원(25%), 영업이익 143억 원(49%)을 달성했다. '코어톡스' 기반의 성장으로 국내 톡신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88% 증가한 180억 원으로 나타...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모발이식(Follicle-Free Hair Transplantation) 기술을 상용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효성화학 관계자는 “폴리페놀 팩토리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폴리페놀 팩토리가 글로벌 탈모케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가질 수 있도록...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끈적이는 피부 탓에 수정 화장도 어렵고 화장품을 덧바르면서 모공을 막아 모공 확장 현상도 심해진다. 한 번 커진 모공은 미세먼지와 노폐물이 잘 침투해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 등 노화의 악순환으로 이어진다. 뷰티 업계가 최근 수요가 부쩍 늘어난 모공 관리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나서는 이유다. 1초에...
제이웨이브, EWG 그린등급 '블루나 더퍼스트 물티슈' 출시 2024-08-26 14:23:58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유해성분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주변에 물티슈 종류가 너무 많다 보니 물티슈를 구매할 때 어떤 기준을 갖고...
휴젤, 2분기 실적 역대 최대..."톡신 제제 글로벌 매출 증가" 2024-08-07 16:39:13
등 전 지역에서 매출이 고르게 신장했다는 설명이다. 화장품 분야 매출도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 이상 늘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에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고,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내놓는 등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했다는 분석이다. 휴젤은 올 하반기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2% ↑…국내·중화권 주춤, 미국·유럽 등 선전 2024-08-06 16:43:38
아모레퍼시픽의 영업이익이 감소한 것은 화장품 부문의 이익이 줄었기 때문이다. 면세 채널 매출 하락과 럭셔리 브랜드 판매 부진 등으로 국내 매출이 하락했고, 마케팅 투자 확대 및 데일리뷰티 부문 적자 전환으로 국내 영업이익도 59% 감소했다.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화장품 부문은 2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가성비·소용량에 초점을 둔 기초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스킨케어(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듀이트리와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 스킨더마아쿠아마스크과 아쿠아부스팅토너(15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