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중호우] CJ제일제당·농심·이디야 등 식품업체들 구호물품 기부(종합) 2022-08-11 10:33:12
더비비고 덮밥소스, 맛밤 등 가정간편식과 간식류 총 3천600개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피해 규모가 큰 서울 서초구와 양천구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물품을 전달했고, 전국재해구호협회 요청에 따라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이재민들에게 약 5만8천여개 제품을 기부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금주신상] SPC '뽀로로 케이크'·CJ제일제당 '더비비고 황기닭백숙' 2021-08-07 07:00:04
SPC '뽀로로 케이크'·CJ제일제당 '더비비고 황기닭백숙' ▲ SPC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돔 형태의 3D 입체 모양으로 만든 것으로 '뽀로로랑 놀자', '까꿍 뽀로로' 케이크 2종이다....
"CJ제일제당 이해관계자에게 신뢰 주겠다" 2021-08-03 17:47:10
‘더비비고’ 등 신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환경’ 주제에서는 지난해에 비해 크게 개선된 친환경 성과를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잠재 폐기물을 저감하고, 순환 자원 인증을 통해 지난해 총 5577t의 폐기물을 줄였다. 또 환경 보호를 위해 브라질 사업장은 올해부터 아마존에서 생산되는 콩을 구입하지 않기로...
[게시판] CJ제일제당·한국영양학회, 건강간편식 개발 협약 2021-05-03 11:03:11
개발 협약 ▲ CJ제일제당은 한국영양학회와 '건강간편식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건강간편식 식단을 공동 개발하고 '더비비고' 제품의 포장에 한국영양학회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됐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CJ제일제당 '천연 조미소재'…반년 만에 31개국 입맛 잡다 2020-12-15 17:50:34
더비비고’ 일부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0년간의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5월 제품을 처음 출시했다. 국내외 식품회사를 상대로 판매하는 기업 간 거래(B2B)용 제품으로 인도네시아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정제와 화학처리 등의 인위적인 공정을 없애고, 차별화된 천연 발효공법을 개발한...
"7조 조미시장 잡는다"…CJ `차세대 조미소재` 글로벌 안착 2020-12-15 14:30:46
더비비고’ 일부 제품에 테이스트엔리치를 사용중이다. CJ제일제당은 현재 자사의 압도적인 글로벌 1위 제품인 핵산의 뒤를 잇는 핵심 제품으로 테이스트엔리치를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인도네시아 좀방 공장에 전용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기술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술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 설명을 넘어 고객의...
CJ 차세대 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 반년 만에 50억 매출 2020-12-15 10:26:13
31개국 100여 개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테이스트엔리치는 국내에서도 나트륨을 기존 제품보다 25% 줄인 '스팸 마일드'와 가정간편식 '더비비고' 일부 제품에 쓰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인도네시아 좀방 지역 공장에 테이스트엔리치 전용생산 라인을 구축하는 등 투자를 확대할...
코로나 10개월…집밥이 달라졌다 2020-12-14 17:15:49
비비고 제품보다 가격이 50%가량 비싼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더비비고’를 출시했다. 집밥 수요에 힘입어 올해 식품 시장은 큰 폭으로 성장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10월까지 국내 주요 식품 품목 23개 중 22개 시장 규모가 전년 대비 커진 것으로 조사됐다. 시장 성장률이 가장 높았던 제품은...
`맛있는 집밥` 시대 연 비비고…이제는 `건강간편식` 시장 개척 2020-11-12 11:23:09
국물요리를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더비비고 제품 카테고리와 종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시범판매 중인 백화점과 식품전문몰 CJ더마켓 외에 유통 채널도 점차 넓혀나간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맛과 편의성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는 건강간편식 대표 브랜드로서 더비비고 인지도 확대에 집중할 예정...
쑥쑥 크는 간편식…고급 시장 '더비비고'로 찜한 CJ제일제당 2020-11-12 11:09:56
건강과 영양에 초점을 맞춘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더비비고'를 선보이며 고급 HMR 시장 선점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건강 간편식'을 표방하는 브랜드 '더비비고'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 간편식 브랜드 비비고가 '제대로 만들어 맛있는 한식'으로 집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