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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4분기 영업이익 20.7% 급락…"구조조정 효과" 2025-02-04 16:52:37
50.3% 증가했고, 생활용품 부문은 22.1% 늘었다. 음료 부문 영업이익은 65.1% 줄었다. 중국에서 '더후'가 럭셔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선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이 인기를 끈 덕분이다. 지난 한 해 연결 기준 매출은 6조8119억원으로 0.1% 증가했다....
LG생활건강, 작년 이익 4590억…5.7% 감소 2025-02-04 16:47:19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 전략 브랜드의 매출이 확대됐다. 내수 침체의 영향을 받은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이 4995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해외사업 효율화 덕에 영업이익은 222억원으로 22.1% 상승했다. 음료 부문 영업이익은 구조조정 비용 탓에 65.1% 급감한 102억원으로 집계됐다. 다만 ‘코카-콜라 제로’,...
LG생활건강,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34억…전년비 20.7%↓ 2025-02-04 16:00:53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 전략 브랜드의 매출이 확대됐다. 중국 광군제, 미국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전반적인 매출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 역시 개선됐다. 연간 매출은 2조 8,506억원, 영업이익은 1,582억원으로 전년...
롯데온,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원플러스원' 쇼핑 행사 2025-01-26 10:25:28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글로우 히알루론산 클렌저', '시크릿 비건 이너클렌저', '더 보태닉 바디워시'와 '더 보태닉 바디로션' 등이 있다. 패션 부문에서는 비버리힐스 폴로클럽키즈 데일리 로고 맨투맨·폴라티·포켓조커팬츠를 1만원대에 트라이 기모트레이닝 셋업 4종세트'를...
"공짜 영화 쏠쏠했는데…" 멤버십 혜택 축소에 '부글부글' 2025-01-16 06:30:07
할인에서 2500원 할인으로 축소한다. 또한 다음달 28일부로 더페이스샵 및 네이쳐 컬렉션 15% 할인, GS THE FRESH VIP 콕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혜택도 종료된다. 이통3사는 제휴사 사정을 고려해 사용률이 저조한 혜택을 폐지하는 대신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선택권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다만 가입자들은 쓸...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 '오휘 3종 스페셜' 2025-01-15 16:04:31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 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 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 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꽃과 잎...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스트라와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에뛰드, 바닐라코, 에스쁘아 등이 참여한다. 명절 선물로 사랑받는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KB국민카드 15% 할인(최대 1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
"LG생건, 영업익 기대치 15.4% 밑돌 듯…보수적 관점"-한국 2025-01-07 07:40:33
중 더페이스샵(미감수)과 빌리프(아쿠아밤 아이 젤), 특히 CNP(립세린)가 양호한 성과를 보였다. 김 연구원은 "최근 미국에서 좋은 실적을 기록한 점은 긍정적이지만, 여전히 LG생활건강의 뷰티 부문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작기 때문에(5~8% 안팎으로 추정), 회사의 투자 포인트가 되기는 어렵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美 영제네레이션 어필할 수 있는 제품 보강하겠다" 2025-01-02 17:13:02
CNP, 더페이스샵 브랜드를 중심으로 영 제너레이션(젊은 세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을 보강하고 마케팅 투자에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마존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채널에서의 퀀텀 점프와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속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북미 최대 온라인...
올리브영에 밀려 주춤했던 미샤…해외에서 날개 달았다 2024-12-25 15:14:07
로드숍 화장품 열풍을 이끌었다. 이후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로드숍 브랜드가 잇따라 나왔다. 하지만 2010년대 후반 들어 뷰티 유통 주도권이 ‘멀티 브랜드숍’인 올리브영과 온라인 등으로 넘어가면서 한때 타격을 입었다. 700여개에 달했던 미샤 오프라인 매장은 270여개로 줄었다. 에이블씨엔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