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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AI기반 화장품 효능성분 개발…"혁신제품 선보인다" 2025-02-16 10:53:16
이르면 내년부터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브랜드 '더후'에서 AI 기반 고효능 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피부 항노화 관점에서 AI 기반 고효능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 원료 개발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연구는 화장품 효능 소재 개발 과정의 분자 단계부터 전체 연...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더후 성분 리뉴얼 기념 심포지엄에는 중국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과 현지 백화점 관계자,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석하기도 했다. 더후의 부활은 실적 반등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LG생활건강 뷰티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2% 늘어난 2조8506억원, 영업이익은 8% 증가한 1582억원을 기록했다. 직전 4분기만 따지면 매출은...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더후 성분 리뉴얼 기념 심포지엄에는 중국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과 현지 백화점 관계자,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석하기도 했다. 더후의 부활은 실적 반등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LG생활건강 뷰티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2% 늘어난 2조8506억원, 영업이익은 8% 증가한 1582억원을 기록했다. 직전 4분기만 따지면 매출은...
"LG생활건강, 중국 사업 개선 필요…목표가↓"-대신 2025-02-05 07:34:38
채널 위축과 더후 리브랜딩 투자가 지속되며 유의미한 실적 개선까지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1조6099억원, 영업이익은 21% 감소한 434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의 경우 시장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560억원을 크게 밑돌았다. 고정삼...
LG생활건강, 4분기 영업이익 20.7% 급락…"구조조정 효과" 2025-02-04 16:52:37
65.1% 줄었다. 중국에서 '더후'가 럭셔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선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이 인기를 끈 덕분이다. 지난 한 해 연결 기준 매출은 6조8119억원으로 0.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4590억원으로 5.7% 줄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LG생활건강, 작년 이익 4590억…5.7% 감소 2025-02-04 16:47:19
‘더후’가 럭셔리 입지를 강화했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서는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 전략 브랜드의 매출이 확대됐다. 내수 침체의 영향을 받은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이 4995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해외사업 효율화 덕에 영업이익은 222억원으로 22.1% 상승했다. 음료 부문 영업이익은 구조조정 비용 탓에...
LG생활건강,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34억…전년비 20.7%↓ 2025-02-04 16:00:53
‘더후’가 럭셔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서는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 전략 브랜드의 매출이 확대됐다. 중국 광군제, 미국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전반적인 매출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 역시...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美 영제네레이션 어필할 수 있는 제품 보강하겠다" 2025-01-02 17:13:02
구상도 밝혔다. 중국에서는 주력 브랜드인 '더후'의 브랜드 리밸런싱 성과를 다지며 “수익성에 기반한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했다. 이 사장은 상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제품 출시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도 갖추기로 했다. 그는 “디지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및 기술 트렌드를 분석하는 체...
[신년사] 이정애 LG생건 사장 "미주시장 투자 집중…M&A 적극 추진" 2025-01-02 09:51:59
주력 브랜드인 더후의 리브랜딩 성과를 다지면서 수익성에 기반한 성장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사장은 상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제품 출시까지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 혁신도 추진하기로 했다. 그는 "디지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과 기술 트렌드를 분석하는 체계를 활용해 기민하게 제품화할 수...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