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원플러스원' 쇼핑 행사 2025-01-26 10:25:28
1개를 덤으로 주는 '황금연휴 1+1, 더 주는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0시 패션·리빙·뷰티·유아동 상품군 중에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거나 구매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준다. 주요 상품으로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벨벳 플루이드...
아이큐어, ‘2025 북미 코스모팩’ 및 ‘코스모프로프’ 참가 2025-01-21 10:41:52
화장품·뷰티 행사인 ‘2025 북미 코스모팩’ 및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북미 마이애미 코스모팩은 화장품 ODM·OBM사 전문으로, 화장품 브랜드사의 전문관인 코스모프로프와 함께 동시에 개최된다. 전 세계 ODM사·브랜드사·유통사 등이 참가한다. 아이큐어 2022년부터 아시아 최대 화장품·뷰티...
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2025-01-21 09:40:10
젤'과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 등 평소 높은 인기로 동났던 제품도 재고를 준비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작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가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다이소...
힘들었던 2024년…쉼이 필요한 당신 떠나라 2024-12-16 12:15:50
△뷰티·스파(WE호텔 웰니스센터) △웰니스 커뮤니티(신흥2리 동백마을,회수다옥,씬 오브 제주) 등으로 나눠 소개했다. 한날의 피곤함 뿐 아니라, 올 한해의 아픔과 걱정까지 바람으로 날려보낼 수 있다. 고단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는 쉼이 있는 그곳. 올 연말 다시 제주로 가보자....
아이큐어, '화장품 토너'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4대 처방 선정 2024-07-01 14:41:50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파이널 리스트는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세계 뷰티 브랜드 제품 중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제품력을 평가해 선정한다. 아이큐어 최근 화장품 ODM 사업 부문에서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기존 고객사인 엘엔피코스메틱(메디힐), 마녀공장, 인셀덤, 티르티르...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천 곳 이상 진출" 2024-05-14 11:15:52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천 곳 이상 진출"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대웅제약[069620]은 자사 습윤 드레싱 전문 브랜드 '이지덤 뷰티'의 일본 내 입점 점포 수가 1천 곳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이지덤 뷰티는 지난해 5월 현지 허가를 획득한 뒤 돈키호테, 로프트, 앳코스메 등 일본 주요 대형...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덤 뷰티는 오프라인 점포 입점과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12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모모하하'와 80만명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회를 돌파했다. 이에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뷰티 성지’인 올리브영을 대거 방문하면서 입점한 국내 중소·인디 브랜드들은 덩달아 '골든위크 특수'를 누렸다. 8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이 ‘글로벌 관광상권’으로 관리하는 서울 명동·홍대·동대문·강남 등을 비롯해 인천, 부산, 제주 등 지역 60여개점의 5월 1주(4월 29일~5월 5일) 외국인 매출은...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한국소비자포럼은 가전, 건강, 교육, 리빙, 뷰티, 쇼핑, 식품, 패션, 인물·문화 등 각 산업군에서 후보 브랜드를 1차 선별한 뒤 작년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및 1 대 1 전화설문으로 소비자 조사를 시행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대한민국 브랜드가 전 세계에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중국과 베트남에서도 현지...
직구족 잡으려 '적립금 1000만원'까지…블프 맞아 할인경쟁 2023-11-20 22:00:01
30일까지 올겨울 마지막 특가 행사 '더블유데이'를 연다. 1개를 덤으로 주는 '1+1' 행사에 초점을 맞춘 행사로 패션·뷰티·라이프 분야 1000여 개 브랜드가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영역 확장에 나선 컬리 역시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연다. 총 3500여개 상품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