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스터치, 日 피자시장 진출…도쿄 시부야점서 판매 개시 2025-02-14 17:26:10
‘숍인숍’ 전략을 택했다. 그간 미스터피자, 피자에땅 등 한국 피자 업체들이 일본에 진출했으나 현지화에 실패해 쓴맛을 봤다. 맘스피자는 현지화를 위해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통째로 올린 ‘싸이피자’와 ‘데리야끼 싸이피자’를 내세웠다. 일본의 1인 가구 비중이 높다는 점을 감안해 조각 피자 메뉴도 판매한다....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9:53:19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일본이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조각 피자 메뉴를 판매하는 등 일본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판매 전략을 내놨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이미 현지 시장에 안착한 맘스터치와 함께 일본 시장 내...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8:35:01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일본이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조각 피자 메뉴를 판매하는 등 일본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판매 전략을 내놨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이미 현지 시장에 안착한 맘스터치와 함께 일본 시장 내...
이마트, 고객이 고개 끄덕일 '위대한 할인'…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2025-02-12 15:56:53
△데리야끼 △불닭소스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개당 2980원지만,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2384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방풍나물 김밥, 미나리 명태회 비빔국수를 비롯해 불닭 납작 당면 떡볶이, ‘카이스트 샴푸’로 유명한 그래비티 탈모 샴푸 등 20개 품목도 할인한다....
이마트24,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24' 상품 확대 2024-11-28 08:57:34
매달 매출도 전달 대비 평균 3배가량 늘고 있다. 특히 숯불데리야끼닭꼬치(200g)와 초코웨이퍼롤(115g), 꼬치어묵(259g), 바삭한갈릭새우칩(55g), 바삭한콘칩(75g) 등이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24' 상품 확대가 '노브랜드 도입' 매장에...
이마트24 "노브랜드 판매 매장 500호점 돌파…매출 50% 증가" 2024-09-24 09:18:46
데리야끼닭고기, 냉동 삼겹살 등의 먹거리와 함께 3겹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월과 같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일상용품이 잘 팔렸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현재 500여종의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24는 앞으로 상품 수를 600여종으로 늘리고 도입 점포 수도 연내 90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한채양...
"노브랜드 도입하고 매출 늘어"…이마트24 점주들 웃음꽃 2024-06-20 10:45:35
데리야끼닭꼬치, 불고기피자 등 냉동·냉장 간편식, 3겹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월 등 일상 용품의 판매량이 두드러졌다는 설명. 한채양 통합 대표 체제에서 이마트와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이 통한 것으로도 풀이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가맹점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노브랜드' 장착 이마트24 100호점 돌파…"매출 늘었다" 2024-06-20 09:26:48
데리야끼닭꼬치, 불고기피자 등 냉동·냉장 간편식이 인기를 끌었다. 3겹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월 등 일상용품도 잘 팔렸다. 기존 점포 가운데 노브랜드 상품 도입을 희망하는 곳은 본사와 협의해 400∼500여종의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기존 점포 경영주는 본사에 내는 월회비 구조를 유지하되 노브랜드 상품...
서울 청계광장에 'BBQ 청계광장점' 오픈…"새로운 랜드마크" 2024-03-18 10:56:35
BBQ 매장 최초로 와인과 불고기·데리야끼·햄에그 등 샌드위치 3종을 선보인다. 와인, 하이볼, 수제 맥주, 칵테일 등 주류도 다양하다. BBQ 관계자는 "한때 50만 명에 달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한 핵심 상권에 입점한 만큼 브랜드 노출 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기존 매장과 차별화한 상품과 서비스로...
나트륨·당·칼로리 줄이고 건강하게…이젠 '헬시플레저'가 대세 2023-11-22 16:13:15
JK는 ‘숯불데리야끼 구이’ 메뉴의 나트륨 함량을 기존 대비 18.1% 줄였다. 닭 염지제의 성분 및 염장액 비율을 조절해 고유의 짠맛과 감칠맛은 유지한 채 나트륨 함량만 줄였다. 다른 외식업계도 이 같은 움직임에 동참한 건 마찬가지다. ‘권사부 순대국’은 기존의 순대곱창 볶음의 양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간장,...